지속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명랑핫도그'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SBS 금토 드라마 '스토브리그' 제작 지원에 나섰다.


 

'명랑핫도그'로 불리는 명랑시대쌀핫도그는 인기 스포츠 야구를 주제로 하는 '스토브리그' 제작을 지원하면서 소비자 인지도를 더 강화하고 있는 모습이다.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콘텐츠를 지원하면서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높여 나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와 더불어 명랑핫도그의 활발한 해외활동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많은 브랜드가 출시되고 사라지는 일이 빈번한 외식 업계에서 '명랑핫도그'는 4년차에 접어들었으며 다수의 매장들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국내에서 650개 매장이 영업 중이며 1년 남짓한 시간에 9개국에 진출하여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약 20여개 매장이 현재 해외에서 운영되고 있다.

 

사진정보 : 미국 애너하임 소스몰점

SNS 에서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메뉴 따따블 치즈 핫도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엔젤 헤어 치즈, 나쵸 치즈 소스, 모짜렐라 치즈, 체다 치즈 등 4가지의 치즈 종류가 들어있으며 맛을 본 소비자들은 지속적으로 다시 찾게 된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가성비 또한 우수한 메뉴로 보인다. 미친신상, 띵작핫도그, 인싸푸드 등의 해시태그로 관심을 받고 있는 따따블 치즈 핫도그는 2,700원에 판매되고 있어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처럼 맛이 우수하고 가격이 매력적이며 SNS에서 화제도 모으고 있어 고객들의 선택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항상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건강한 음식을 통해 새로운 가맹 문화를 선도하기위해 노력하겠다" 는 입장이다. 또한 "청, 장년 창업 기회 제공 및 공정한 조합 운영을 통해 조합원들의 이익과 사회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하면서 신뢰할 수 있는 방법으로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다양한 해외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고 있는 '명랑핫도그'는 해외시장에 꾸준히 도전하며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