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외대 규모의 웨딩 전문 업체 '웨딩컴퍼니엘'이 오는 2월 22일부터 23일까지 대전 봉명동 웨딩컴퍼니엘 특별전시장에서 결혼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웨딩앤'은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시상에서 4년 연속 웨딩컨설팅 부문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대상을 수상한 종합 웨딩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매월 알찬 정보의 웨딩박람회를 개최하고 있어 예비부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웨딩컴퍼니엘'은 국내 유일하게 직접 드레스를 보고 고를 수 있는 오픈형 명품 드레스샵을 운영중에 있으며, 웨딩플래너·웨딩드레스대여·웨딩스튜디오·웨딩촬영·웨딩스냅·웨딩홀·메이크업 등 스드메를 포함한 결혼준비의 모든 것을 운영하는 토탈 웨딩샵이다.

 

사진 제공 : 웨딩컴퍼니엘

이번 대전웨딩박림회는 '웨딩컴퍼니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한 후 방문한 모든 예비부부에게 4만원 상당의 뉴젠 TRF재생크림이나 로얄벤튼 머그잔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며 당일 웨딩패키지 계약시 세르니끄 에센스, 필립스 토스트기, 핸드블랜더, 주방조리기구셋트, 럭스드레스 50% 할인권, 리마인드 촬영권, 가족사진 2인 촬영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대전웨딩박람회를 통해 오페라·라도무스·ICC·유성컨벤션·VIP·BMK 등 대전 인기 웨딩홀·예식장 대관료와 식사·부대비용을 최대 50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이번 박람회에서는 예복·예물·한복·예단·웨딩드레스·웨딩스튜디오·웨딩스냅촬영·혼수가구·청첩장·폐백음식 등 과 더불어 허니문 최대 150만원 할인까지 다양한 할인 및 혜택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예비부부의 혼수를 위한 이벤트를 살펴보면 삼성전자 구매시 웨딩마일리지 최대 300만원이 할인되며, 300만원 구매시 5만 포인트, 900만원 구매시 15만 포인트 등 삼성전자 S포인트가 푸짐하게 제공된다.

또한 구매사은품으로 가전 55만원과 SKB IPTV 55만원 등이 증정되어 최대 110만원의 웨딩기프트권이 지급되며, 이와 함께 추가 할인 혜택으로 200만원 이상 두 가지 품목 구매시 2% 할인, 500만원 이상 구매시 4% 할인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웨딩컴퍼니엘'에서 주최하는 대전웨딩혼수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