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대행마케팅 전문기업인 ㈜신화캐슬은 체계적인 재택알바, 재택부업 사이트 헬로우드림을 운영하고 있으며 단순 터치만으로 한 달 30만원 이상의 수익을 벌 수 있는 헬로우지니와 단순 블로그 글쓰기만으로 100만원 이상의 수익을 벌 수 있는 광고 포스팅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20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에서 ‘광고마케팅 부문 대상’ 을 수상한 ㈜신화캐슬의 헬로우드림은 적은 시간 투자로 더 많은 수익을 벌고자 하는 현대인들에게 일상생활에서 쉽게 참여 가능한 재택알바, 부업, 투잡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을 벌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제공하는 광고마케팅 전문 기업이다.

헬로우드림은 랭킹닷컴 선정 2019년 부업분야 연간순위 1위에 선정되어 인증서를 받았으며 헬로우드림에서 보유한 다양한 광고주채널 중 한 곳에서는 23억 이상의 광고매출로 전체 판매자 랭킹 1위를 유지하고 있을 뿐 아니라 압도적인 마케팅 능력으로 광고주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아울러 해당 채널에서 발생된 매출의 99%를 회원들에게 수익금으로 지급해 주고 있다.

헬로우드림에서는 회원들의 홍보마케팅을 돕기 위해 홍보 노하우 자료 및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여 인터넷에 서툰 초보들도 별도의 교육을 받지 않더라도 동영상 강의를 보고 일을 배워 바로 수익활동에 참여할 수 있으며, 회원들끼리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실시간 채팅방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홍보지원센터에서는 전화상담, 원격지원 등 회원들이 수익을 벌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렇듯 헬로우드림은 재택알바 부업으로 명실공히 성공할 수 있다는 확신을 심어준 회사로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수익지급일을 어긴 적 없이, 굳건한 신뢰를 바탕으로 재택알바, 재택부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헬로우드림에서 자체개발한 정회원 전용어플 헬로우지니는 컴퓨터가 없거나 컴퓨터 사용이 서툰 초보들도 언제 어디서든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휴대폰 터치만으로 돈을 벌수 있는 초간단 수익 어플로 회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재택알바, 부업, 투잡, 창업 시장에 폭풍 이슈가 되면서 광고주와 신규 회원들에게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현재 헬로우지니는 월 300만원 벌기 첫 번째 단계로 회원 모두가 1인 광고대행사 CEO로 활동할 수 있도록 SNS 전용 광고주모집 쇼핑몰 ‘헬로우알라딘’ 을 모든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헬로우드림에서는 신규 초보 회원들도 바로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업무지원을 제공하고 있으며 마케터 등록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