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가구단지, 천안가구단지 같은 대형가구단지들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다양한 할인행사를 기획하고 소비자들에게 제시하고 있다.

특히 TV프로그램 ‘생생경제 정보톡톡’, ‘생생정보통’에 소개가 되었던 평택 송탄에 위치한 스크래치가구 전문점 가구탑의 행보가 돋보인다. 여러 가구 생산 공장과의 협약을 통해 제품들을 저렴하게 들여오고 최소한의 마진으로 판매하는 매장으로써 지역 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원목가구, 모던가구, 엔틱가구, 명품가구, 돌 흙침대, 주니어가구 등 다양한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이번 기획특가에는 원목식탁, 대리석식탁, 수입매트리스 등 인기있는 상품들이 다양하게 들어가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또한, 스크래치가구 및 리퍼브가구, 전시가구, 신혼 혼수가구패키지 등 다양한 가구 할인행사가 준비되어 있으며 여러가지 상품들을 구매하였을 때에 한가지 제품 가격을 빼주기 때문에 실구매가격은 훨씬 낮아졌다는 소비자들의 평가이다.

업체 대표는 “인기있는 상품들을 한자리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것이 매장의 특성이다. 또한 여러가지 상품들을 국내 최저가격으로 제시하고 있기 때문에 예산절약을 하실 때에도 많이들 선택하신다.” 라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