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쇼파 전문점 디바쎄에서 다양한 디자인소파들을 최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으로 전시하고 인근 구미 송정 힐스테이트, 포항남구라온프라이빗스카이파크, e편한세상남산, 대구안심시티프라디움, 연경지구우방아이유쉘 입주민들과 예비 신혼부부에게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하여 관심이 뜨겁다. 가성비 좋은 100만원대 신혼소파, 아쿠아클린소파를 출시하여 혼수 및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 특가전으로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로 인기가 많은 4인소파, 코너형소파, 카우치쇼파, 패브릭쇼파, 모듈소파 등 전제품 7% 할인혜택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선보이는 행사이다. 일부 전시품도 최대 20% 할인을 제공한다.

 

디바쎄(DIBASE)는 현대인의 리빙 문화에 맞는 트렌드를 기능성패브릭을 통한 자체 디자인으로 표현하여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새로운 홈스타일의 공간을 제안하고 있다. 유럽 감성이 느껴지는 패브릭 컬러칩과 20, 30대부터 다양한 연령대, 호불호 없는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소파 디자인뿐만 아니라 사용되는 소재도 눈길을 끌고 있다. 소파제작에 사용되는 원단은 세계에서 탑클래스로로 인정받고 있으며 더블플로킹이라는 특수한 방식으로 제작되어 어린아이가 있는 집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에서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 유해물질 PFC를 사용하지 않은 유럽 친환경 인증까지 받은 착한 패브릭으로 친환경적이며 내구성이 뛰어난 패브릭소파 브랜드이다.

 

이스라엘 원단 ‘바쎄 임팔라’와 스페인 직수입원단 ‘노딕’으로 방수, 방오, 스크래치방지는 물론이고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생활오염을 관리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패브릭소재로 유럽에서도 인정 받을 만큼 친환경적이다.

 

관계자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가구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소파를 디피했다. 대구가구단지, 구미가구단지, 구미 송정 힐스테이트 등 구미, 대구, 포항 지역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보다 좋은 혜택으로 쇼파를 구매할 수 있도록 가정의달 맞이 행사를 마련했으며 많은 사랑과 방문을 부탁드린다.”며 전했다.

 

이 브랜드와 관련된 사항은 구미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구미점 쇼룸과 동탄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부근에 위치한 전시장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