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프리미엄 사진관 ‘더 스튜디오’에서 가족 프로필 사진 촬영 지원
-‘찍어줘 마미’ 이벤트, 아이+부모 프로필 사진 68% 할인 및 고급 수제 액자 증정
-‘스마일어게인 프로젝트’로 한부모 및 미혼모 가정 대상 무료 프로필 사진 촬영 지원
-한국후지필름, “가정의 달, 가족사랑 전하는 가족사진으로 특별한 기억 간직하세요!”

 

한국후지필름 더 스튜디오, 가정의 달 기념 가족사진 선물 이벤트 실시

한국후지필름㈜이 프리미엄 초상사진관 ‘AK&홍대 더 스튜디오’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애를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는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가족 프로필 사진 패키지를 68% 할인하는 ‘찍어줘 마미’ 이벤트와 한부모 및 미혼모 가정에게 무료 프로필 사진을 촬영해주는 ‘스마일어게인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찍어줘 마미’ 이벤트는 가족 프로필을 68% 할인된 199,000원에 제공한다. ‘AK&홍대 더 스튜디오’의 가족 프로필은 연예인 및 매거진 촬영을 담당해온 비주얼 아티스트팀이 총괄 디렉팅을 맡아 화보처럼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촬영으로 인기가 높다. 기본 구성품인 아이 단독 프로필 4장, 아이+부모 커플 프로필 2장 (부/모 패키지 중 택 1)은 물론 원본 사진과 16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수제 액자가 함께 증정된다.

참가자의 행복하고 당당한 앞날을 응원하는 ‘스마일어게인 프로젝트’는 두 가지 활동으로 구성된다. 그 일환인 ‘싱글맘 & 싱글대디 가족사진 프로젝트’는 5월 10일 한부모가정의 날을 기념해 선정된 10팀의 한부모 가족에게 65만 원 상당의 가족 프로필 사진을 지원한다. 5월 15일 금요일까지 더 스튜디오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지원할 수 있다.

미혼모와 원가족의 관계 회복을 위한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의 ‘싱그린맘의 동행’과 함께하는 가족 프로필 촬영 프로젝트도 준비됐다. 새로운 출발과 가족애를 기념하는 본 행사는 싱그린맘 가족에게 가족사진과 프리미엄 수제 액자를 선물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사진을 찍으며 가족 사랑을 기념할 수 있도록 ‘더 스튜디오’와 함께 가족사진 촬영 행사를 기획했다. 특별한 기억을 남길 수 있는 가족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찍어줘마미’, ‘스마일어게인 프로젝트’에 참여한 모든 분들이 가족에 대한 사랑을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