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만의 시그니처 메뉴로 불황속 꾸준한 성장에 신규 가맹점 연이은 오픈

 

세계적인 이슈로 인해 경제적 불황의 시대에 자신들만의 시그니처 메뉴와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앞세워 불황을 이겨 내면서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봉구통닭’이 평택 안중점, 대전 둔산점, 부산 가야점에 이어 전북 도청점까지 성황리에 오픈했다..

업체 관계자는 “본사에서 ‘행복한 삶을 함께 추구하는 공동체’ 하는 슬로건으로 가맹점과의 상생을 목표로 치킨사업을 운영하고 있다”며 그 일환으로 “예비 창업주들이 창업비용 부담을 줄 일 수 있도록 제1금융권 은행과의 MOU를 체결하여 저금리 대출을 지원과 함께 최대 1억 대출 지원 혜택과 무이자 주류 대출, 최대 2억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전했다.

추가로 “예비창업자들을 위하여 2400만원에 달하는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대출이자 지원, 가맹비, 교육비, 가맹이행보증금, 재계약비, 로열티, 광고분담금, 매장오픈기사, SNS홍보, 블로그홍보, 계육 100마리, 오픈 전단지 등들 모두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보고싶다l주l에서는 가맹점 보호를 위해 메뉴, 캐릭터, 인테리어 등 총 10여가지의 상표를 특허 출원했으며 이와 관련된 모든 사안은 본사에서 관리 중이다” 라며, “모방브랜드로 인해 가맹점주들이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철저히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봉구통닭은 직접 운영하는 대형 R&D센터에서 장기간 동안 끊임없는 수정, 보완을 통하여 ‘건강 맛’에 중점을 두고 완성 된 마늘닭과 최근 선호도가 높은 매운맛을 가미하여 ‘건강한 매운맛’의 주제를 더하여 완성된 고추닭 등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치킨맛집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최신 트랜드인 매운맛을 선호하는 한국인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신메뉴 ‘디진닭’을 출시하면서 진행한 챌린지로 유명 유튜버들에게서도 핫 한 인기를 끌어 많은 유튜버들이 챌린지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봉구통닭은 최근 큰 이슈가 되고 있는 ‘뉴트로’감성을 앞세워 1900년대 초 개화기의 분위기를 살려 인테리어에 역사를 담았다. 이는 분위기 있는 외식 공간을 만들었으며, 현재 SNS 인증샷, 데이트코스 등으로 큰 관심을 끌면서 봉구만의 시그니처 메뉴와 함께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더욱 큰 인기를 끌고있다.  

한편, 봉구통닭은 보고싶다l주l에서 런칭한 치킨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보고싶다l주l는 ▲ 감성주점 대표브랜드 지금보고싶다 ▲ 수제맥주 핫 브랜드 이태리양조장 ▲ 가성비 대표주점 미씽유 ▲ 한식국밥 브랜드 순남시래기 ▲ 스페셜커피 인기브랜드 데일리티 ▲ 스터디까페 핫브랜드 노벨스터다까페 ▲ PC방 최상위브랜드 스타덤PC방 등을 성공적으로 이끈 이력이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 경영진이 만든 브랜드로 차별화된 창업 경쟁력을 갖추고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