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드레스 만드는 서울 청담동 라파엘웨딩 재능기부 고급 스드메패키지 77만원대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올해로선 명품 블랙라벨 웨딩드레스 42년째 만들고 있는 라파엘웨딩측은 그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이벤트 스드메초특가 77만원대 행사를 진행한다. 



라파엘웨딩은 재능기부 이벤트로 전국최저 스드메가격을 보장하는 웨딩샵을 만들어 알뜰하게 결혼준비하는 분들이 믿고 찾는 업체를 만들어 간다고 밝히고 돈보단 소중함을 지켜주는 웨딩샵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청담동 라파엘웨딩 정찰제 스드메77초특가 상품 내용은 깨끗한 웨딩드레스 1벌, 메이크업 부 원장급,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스냅사진, 포함으로 구성되어 있다.

 

예비 부부들의 결혼준비 스드메  고민을 재능기부 초특가 77만원대로 도와주는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예비신부들의 가장 큰 고민은 원장급 메이크업이 포함된 결혼비용. 스드메직거카페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카페가’가 합리적 가격의 스몰웨딩패키지를 선보여 예비신랑신부들의 결혼비용 부담 줄이기에 나섰다.



또한 라파엘웨딩은 웨딩드레스 만드는 디자이너가 직접 스드메토탈 상담과 웨딩홀추천 한복추천 등을 직접해주고 있어. 별도의 웨딩플래너 도움 없이 결혼준비를 가장 알뜰하게 스몰웨딩 셀프웨딩 준비가 가능하도록 조언해주고 있다.



모든 스몰웨딩패키지 상품에는 라파엘웨딩의 웨딩제작전문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한 깨끗한 맞춤급형 본식웨딩드레스가 기본 제공되며 관련 추가 비용은 일체 발생하지 않는다.

 

라파엘웨딩 윤옥현 실장은 “패키지 및 결혼 준비 상담 시간은 약 1~2시간 정도 소요되며 웨딩홀, 한복, 예물, 여행사, 폐백음식, 청첩장도 소개받을 수 있으니 직접 방문해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며 “패키지 관련 자세한 문의는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웨딩홀추천 한복대여점 청첩장등을 전화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렇게 좋은일에 앞장서는 유명 웨딩디자이너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2006년 7월 20일 방송된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 제작 달인으로 소개된 디자이너로 올해로 41년 경력을 가진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이다

 

서울 청담동 라파엘웨딩 스드메패키지 상담방문하면 “ 덤으로  무료웨딩홀, 한복, 예물, 여행사, 폐백음식, 청첩장도 소개받을 수 있으니 직접 방문해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며 “패키지 관련 자세한 문의는 전화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가능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