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디바쎄

최근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며, ‘홈 인테리어’에 많은 돈과 시간을 쏟고 있다. 아늑한 분위기를 더욱 높여줄 인테리어가구로 소파가 손꼽히며 편안한 휴식을 위해 기능성 패브릭쇼파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중에서도 아쿠아클린쇼파 디바쎄(DIBASE) 소파브랜드는 디자인, 기능적인면에서 고객들의 호응이 좋아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물로 오염이 쉽게 지워지는 기능과 세균서식이 안되는 더블 플로킹 기능이 첨부된 첨단 소재의 기능성 소파로 반려견이나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특히 인기가 많다. 가죽이 갖고 있는 방수성이나 오염에 대한 성질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패브릭 소재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디바쎄에서는 아쿠아클린쇼파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전제품 7%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전시품은 최대 20% 할인가격으로 만날 수 있게 했다.

디바쎄에서 신제품으로 출시한 ‘엘런’, ‘발레타’, ‘리암’ 패브릭소파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에 실용적인 소재 요소를 더했기 때문에 오랜 시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스타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임팔라쇼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최고급 패브릭소재 2종류(바쎄임팔라, 노딕)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취향에 맞는 구매가 가능하고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소파의 형태를 변경하여 쇼파추천 및 주문제작 할 수 있게 했다.  

통기성 또한 좋으며 먼지가 쌓이는 소재가 아니기 때문에 미세먼지로부터 안심할 수 있어 인테리어 포인트와 천쇼파의 실용성까지 기대할 수 있다.

 

사진제공 : 디바쎄

소파브랜드전문점 ‘디바쎄’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소파들을 최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으로 전시해 혼수소파, 패브릭소파, 모듈소파, 천소파 등을 모두 편하게 체험해 볼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구미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포항가구단지 등 입주준비 하시는 분들뿐만 아니라 대구안심시티프라디움, 구미 송정 힐스테이트 등 혼수, 이사가구 장만 하시는 분들에게 예산을 줄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방문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브랜드와 관련된 사항은 평택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용인점 쇼룸과 구미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부근에 위치한 전시장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