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웨딩이 경북지역과 구미와 상주 김천과 안동에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대구웨딩박람회를 그랜드호텔에서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대구결혼박람회는 6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 동안 열리며, 현장에서 대구스드메, 대구예식장 및 대구웨딩샵, 대구웨딩스튜디오 등에 대해 대구웨딩플래너와 상담을 진행할 수 있고, 계약까지 그 자리에서 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참가가 예상된다.

 

올해 개최되는 대구웨딩박람회에는 관련 산업 내에서 품질 보증을 끝낸 업체만 선정해 부스를 꾸릴 수 있게 했다. 덕분에 대구웨딩스드메에 대한 금액에 대한 투명성이 확보되는 한편, 고품질의 상품만을 만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커플들은 산발적으로 위치한 업체를 방문하지 않더라도 한곳에서 다채로운 정보를 알아볼 수 있으며, 가격 거품을 걷어내 계약 시 신뢰도도 높아진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게다가 현장에서 벌어지는 행사에 참가하면 다양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대구결혼박람회에 참여하는 방문객 모두에게 모닝글로리&바른손청첩장 15퍼센트 추가 할인 쿠폰 및 리엔케이 VIP 쿠폰 등 각종 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혜택에 이어 OK웨딩 다이어리와 OK웨딩 10,000포인트까지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다가 이틀 동안 선착순 200쌍의 커플을 대상으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하고, 사전 참여, 방문 후기 및 혼수 상담 시 추가 포인트도 지급한다.

행사장 내부에서는 ‘미친 가격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선착순으로 50쌍의 예비 신혼부부만 참여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뜨거운 열기가 기대된다. 우선 촬영 및 헤어 메이크업이나 드레스, 부케, 촬영본 등을 토탈 패키지로 묶어 149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스드메 패키지, 촬영 패키지, 헤어메이크업드메 패키지 등도 같이 판매한다. 이어서 ‘최저 견적 서비스’는 타 업체에서 받은 견적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지, 거품이 포함되지는 않았는지 등을 전문가의 정확한 진단 아래 철저히 점검할 수 있어 예비부부들의 참가가 이어질 듯하다.

본식 외에도 신혼여행에 대한 정보도 파악할 수 있어 대구허니문박람회라는 추가적인 이름도 붙었을 정도다. 신혼여행은 예산에 따라 장소가 달라질 수 있는데, 그와 관련해 호텔이나 관광 등을 알아보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하지만, 대구웨딩박람회에서 관련된 내용에 대해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어 편리하다.

대구결혼박람회 관계자는 "대구웨딩정보에 대해서 한 번에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그 자리에서 바로 대구웨딩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보니 많은 예비부부들의 참여가 예상된다”며,  “2020대구웨딩박람회에서 대구웨딩준비를 받아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웨딩박람회 참가 및 사전 신청을 원할 경우 대구결혼박람회 OK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