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주얼리시티의 종로예물샵 ‘일리아스주얼리’가 진행 중인 예물초대전이 각종 혜택들로 예비부부의 눈길을 끈다.  

예물초대전은 매주 주말마다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는데, 프로포즈반지, 예물커플링, 결혼커플링 등 결혼예물과 관련된 정보들을 한 자리에서 모두 얻을 수 있다. 다채로운 사은품과 각종 할인혜택들도 제공하고 있어 웨딩밴드 투어와 종로예물 투어 필수 성지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예물초대전을 통해 결혼반지 및 커플링을 구매하는 예비부부에 한해 웨딩커플링 최대 50% 할인혜택을 필두로 3부다이아몬드 무료 증정, 순금 3돈 특가로 제공해 합리적인 소비를 돕고 있다.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다.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1:1 맞춤상담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 예산이나 요구사항에 따라 3부다이아반지, 5부다이아반지, 7부다이아반지들이나 1캐럿 다이아반지 등 알맞은 제품들을 추천한다.  

관계자는 “다양한 혜택과 정보들을 제공함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선보이면서 종로1캐럿다이아반지, 종로2캐럿다이아반지 추천업체로 자리매김하게 됐다.”라며 “지속적인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합심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일리아스주얼리는 디자이너 작업실과 생산라인을 자체적으로 운영해 중간마진을 절감해 가격인하를 실시하고 있다. 소비자 피해 보상규정에도 가입되어 있어 만약 액세서리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중량미달 또는 도금불량과 같은 경우 모두 보상을 지급하고 있으며, 평생 무료 A/S를 제공 중에 있다.  

이처럼 부담이 없는 가격대와 철저한 사후관리를 다년간 선보여 종로 예물 추천 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종로예물샵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관계자는 “SNS, 블로그 등에서 종로 다이아판매 전문점으로 관심이 이어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매입도 진행해 종로다이아몬드 팔 때 찾기 좋은 곳 등으로도 불리고 있다.”라며 “3부, 5부, 7부 다이아반지 또는 1캐럿다이아반지를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하고 싶다면 당사를 찾아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종로 예물샵 ‘일리아스 주얼리’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에 위치한 곳으로 상품이나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