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모델, 아역배우 전문 키아나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아역배우 강예찬 군과 유선영 양이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강예찬, 유선영 아역배우는 최근 진행된 아역 기사 화보 촬영에 참여하며 자신이 지닌 본연의 매력을 현장에서 가감 없이 드러냈다. 특히 두 사람은 카메라 앞에서도 전혀 주눅들지 않은 모습을 보이며 자유자재로 표정 연기를 보였다.

2012년생인 강예찬 군은 피아노 연주가 특기인 아역배우로, 이러한 감수성을 이번 화보 촬영에서 여과 없이 드러냈다. 짙은 쌍꺼풀과 시원한 마스크가 돋보인 강예찬은 웃을 때면 또래 본연의 모습이 드러나면서도, 또 다른 포즈와 표정에서는 훨씬 어른스러운 모습으로 각양각색 팔색조로 변신했다.

강예찬 군과 동갑인 유선영 아역배우는 화보 촬영 전 사진 촬영이 취미라고 밝혀 관계자들의 관심을 샀다. 유선영 양은 이번 아역 기사 화보에서 매력적인 웃음과 미소를 선보였으며, 풋풋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이러한 귀여운 매력에 더해 캐쥬얼한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착용해 사랑스러움이 더욱 돋보였다.

두 아역배우의 촬영 현장에 있던 관계자는 “두 사람 모두 카메라 앞에서 각양각색 팔색조 매력을 드러내며 어린이 화보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며 “끼가 많은 친구들인 만큼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발전할 지 더욱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화보 촬영을 주관한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교육부가 운영하는 진로체험 꿈길 인증기관이다. 청소년들이 진로체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실제 소속 배우들이 받고 있는 수업을 위주로 유연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전문 고문 변호사가 있어 소속 아역배우들이 활동함에 불이익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문위원단 고문 변호사를 초빙하여 신뢰성과 공정성을 바탕으로 소속 배우들이 활동함에 부조리함이 없도록 도우며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에이 방송사의 아이티비(i-tv / itv)라는 프로그램을 제작/편성했다.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키즈를 대상으로 한 ‘키즐’과 하이틴을 대상으로 한 ‘하이틴에이저’와 ‘비행시간’이 있다.

‘키즐’은 우리 사회의 아름답고 다양한 시선을 볼 수 있는 사회 실험 콘셉트의 예능을 다루며, ‘하이틴에이저’는 10대들의 사생활을 엿볼 수 있는 관찰카메라와 웹 공감 드라마를 보여주며, ‘비행시간’은 바쁜 일상 속 힐링타임으로 변하는 마법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의 예능을 방영 중이다.

이에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아이티비(i-tv / itv)예능 유치원 13차에 출연할 아역 출연자를 20명 한정 모집하고 있다. 참가대상은 4세에서 19세로 무경험자도 신청 가능하며, 6월 21일까지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서 신청 접수한다.  

선정된 인원에 한해 키아나 본사에서 카메라 테스트 및 오디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