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환불 애플환불 대행 등 모바일게임 환불대행 전문 퍼펙트환불이 저렴한 수수료는 물론 이미 사용한 아이템까지도 전액환불을 이끌어내는 등 신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모바일게임 이용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우리나라 환불대행 1세대 업체로 알려진 퍼펙트환불은 이미 사용해버린 아이템이나 게임 내 재화 등 환불이 극히 어려운 경우에도 전액 환불 혹은 전액에 가까운 환불을 받을 수 있는 업체로 유명하다. 오랜 기간 운영하며 축적한 노하우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최근 대부분의 환불 희망 유저들은 모바일게임 환불대행 서비스를 이용한다. 개인이 혼자 진행하다가 거절되면 이력으로 인해 추후에 환불 업체를 통해 진행해도 승인이 매우 어려울 수 있어 초기부터 환불대행 업체를 선정해 전문적인 도움을 받는 것이다.

그러나 환불이 아무리 급하더라도 업체선정은 신중해야 한다. 환불대행 업체를 선정할 때는 신중해야 한다. 최근 많은 환불대행업체가 생겨나 일부 업체들은 소비자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있기 때문이다.

퍼펙트환불은 다양한 이력과 높은 승인율, 후불제로 운영되어 믿을만한 업체라는 후문이 이어지고 있다. 구글의 경우 최근 65일 이내 결제건, 애플은 최근 60일 이내 결제 건에 대해서는 진행이 가능하다.

현재 퍼펙트환불은 공식 네이버카페도 운영하고 있어서 고객들의 실제 후기와 환불 내역도 확인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환불이 가능한 게임으로는 샤이닝라이트 환불, 블랙머니 환불, 고스트시그널 환불, 유니온 환불, 뇌명천하 환불 등 다양한 게임들이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퍼펙트환불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퍼펙트환불이 제시하는 수수료는 구글, 애플, 진행방식 등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