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소낭구 일산1문점은 '2020 고양 가구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마친 뒤 이번 달 동안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7월 여름이 시작되고 계절이 바뀌면 집안 대청소와 인테리어를 새롭게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가구 업계에서는 다양한 할인행사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일산가구단지 소낭구 일산1문점에서는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와 이사 준비로 분주한 입주 가구를 위해 기획전을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코로나19,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에 대한 걱정이 늘어나며 쾌적한 휴식 환경 조성에 초점을 맞추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편의와 기능성을 높인 소파를 찾는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매장에 패브릭 소파, 가죽 소파, 침대 매트리스 및 프레임, 세라믹 식탁 및 사무용 가구 등 다채로운 품목을 갖추고 있으며 홈 스타일링에 맞춰 빈티지, 모던, 북유럽, 화이트 스타일의 원목 가구 등 디자인 선택의 폭도 넓은 편에 속한다.

 

일산가구매장 소낭구 일산1문점은 소비자가 직접 사이즈, 디자인을 직접 선정해 침대 프레임과 거실장 등을 맞춤 제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전문직원이 맞춤 상담을 제공하기 때문에 구매 예산이나 희망 사항에 따라 최적의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특가 적용 소식에 고양페이 및 경기재난기본소득, 긴급재난지원금 사용할 수 있어 예비부부, 아파트 입주 가구를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친환경 원목 브랜드 소낭구에서는 국내에 공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어서 유통과정에서 생기는 마진을 최소화로 없애고 좋은 원목 제품과 인테리어 제품을 소비자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게 판매 중이다.

 

김포한강금호어울림, 파주운정화성파크드림, 김포고촌캐슬앤파밀리에시티, 김포삼정그린코아더베스트 등 신규아파트 입주가구 및 혼수가구 장만을 앞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인근 김포가구단지, 운정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등에서도 입주, 신혼가구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일산가구점 소낭구 일산1문점은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고 지하철 경의중앙선 탄현역 기준으로 도보 15분 이내에 위치해있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소낭구 일산1문점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일산1문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