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부산 동시 개최되는 2020 KJDC소비자직거래 서울-부산예물박람회를 통해 청담동 커스텀 명품 웨딩 주얼리를 제안한다.  주얼리 디자이너 양성기관으로 브랜드창업과 디자이너교육 등 가치 있는 브랜드만을 연구하는 KJDC에서 프리미엄 주얼리 브랜드를 모아 전국 행사로 진행 중인 것이다.  

서울 외 부산, 울산, 대구 등에서 예물을 준비하는 전국 예비부부들과 다이아몬드와 플래티넘(백금) 마니아들을 위한 이번 행사는 청담커플링, 웨딩밴드, 예물커플링 디자인과 주문 제작, 반지리세팅과 함께 디자이너주얼리 브랜드 1캐럿, 2캐럿, 3캐럿 다이아몬드를 보석전문가를 통해 원가로 준비할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로 구성됐다.

국내외 다이아몬드 감정서는 물론 사이즈별, 등급별 다양한 구성으로 현장에서 바로 구매 가능한 물량까지 완벽한 수준으로 준비하고 있다. 디자인에서도 대한민국 대표 주얼리 디자이너들의 가치와 퀄리티를 고스란히 복사하듯 현장으로 옮겨 왔으며, 직거래로 합리적인 가격까지 보장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KJDC소속 청담 주얼리 브랜드인 알제이가/ 투링바이/ 파라디체/ 라스피넬/ 반지마을 외 20여곳의 커스텀주얼리 브랜드가 참여하는 본 행사는 청담예물 거리와 부산 범일동귀금속상가 거리, 해운대예물 거리 주얼리 쇼룸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KJDC예물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