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급격하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우리목재 더내추럴’이 공장 직접 운영으로 판매공정을 혁신적으로 개선하여 각종 원목가구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우드슬랩의 인기가 늘어나면서 일산, 고양 등지에서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우드슬랩 종류로 6인용 원목식탁이나 4인용 원목식탁 및 우드슬랩테이블. 회의용 테이블 등의 다양한 우드슬랩식탁을 직접 보고 구매하기 위해서 방문하는 경우이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 공장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전시 매장(300평)인 일산 전시장에서는 폭 넓은 상품 구성과 가성비가 뛰어난 다양한 금액대의 우드슬랩을 전시 중이다. 스타벅스 에서 사용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우드슬랩 카페테이블 또한 공장 직영으로 인해서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컬러의 원목들로 전시 중에 있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우리목재 더내추럴’ 전시장에서는 인기품목인 월넛, 레인트리, 망고, 뉴송 종류를 비롯하여 통원목으로 제작된 우드슬랩 전 제품, 그리고 새롭게 선보인 원목 수납장에 대하여 특별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우드슬랩은 사람마다 각기 다른 생김새와 성격을 지니고 있듯이 제각각 다른 모양의 나이테와 결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공장에서 찍어내듯 만든 가구와는 다르게 나만의 개성 있고 독특한 원목가구를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우리목재 더내추럴’ 에서는 단순히 디자인만 아름다운 제품을 제작하여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의 편리함, 내구성 역시 매우 중요하게 판단하고 있다. 꼼꼼하게 장인정신으로 원칙을 지켜 제작하기 때문에 오랜 시간 동안 결함 없이 온전한 가구로 남아있을 수 있다.

또한  직접운영하는 공장에서 가볍게 1-2년 쓰고 처분하는 것이 아닌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목적으로 생산하기 때문에 내구성 측면에서 더욱 우수하다. 게다가 국내에서 자체 제작 생산하기에 더욱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주문 제작을 통해서 나만의 가구를 만들어 볼 수도 있다.

다양한 우드슬랩 종류와 모양을 찾아 굳이 여러 가구매장을 돌아다닐 필요 없이 한 곳에서 내가 원하는 다양한 원목가구들을 원스톱으로 구할 수 있으니 원목가구 전문점을 찾는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만족할만하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 제작한 우드슬랩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공식 블로그 또는 네이버 검색 창에 ‘우리목재 더내추럴’을 검색하여 언제든지 손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