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매트리스 전문업체 ‘루모스’가 퀸사이즈침대, 더블침대 등 침대매트리스 주요 품목에 대해 소비자가 할인을 적용하는 슈퍼세일7 행사를 진행 중이다.

가구전문점 루모스의 이번 슈퍼세일7 행사는 7월 한달간 진행되며, 사이즈별 매트리스 제품을 기존 소비자가에서 22~47% 할인된 가격에 공급한다. 원목침대, 템퍼매트리스 등 비교적 고가의 제품군도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업체 관계자는 “고가의 해외 수입 매트리스 구입을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이번 할인 행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할인율이 크다 보니 인기 제품들의 경우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루모스는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현지의 주요 매트리스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업체이며, 고양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등 전국 약 80여개의 가구점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다.

미국 현지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 체결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해 수입 매트리스를 국내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루모스는 각종 매트리스를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창고형 할인매장 형태로 꾸며져 있다.

루모스는 전국 매장에서 모든 매트리스 종류를 소비자가 직접 누워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매장에 상주한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개인별로 맞춤 매트리스 제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별도의 프레임 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퀸침대 등 사이즈는 물론이고 높이와 각도, 색상 등을 고객 개인의 취향에 맞춰 주문 제작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루모스는 제품 구입 후 10년 동안 무상으로 A/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신속하게 A/S를 받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했다.

한편, 루모스는 이태리 소파 브랜드인 '메롤라 디바니'와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 해당 브랜드 제품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다. 7월 슈퍼세일7 할인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