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스드메 가격이 지속적으로 오르고 있는 가운데 최저가를 보장하는 스드메 원청업체 청담동 라파엘웨딩이 예비부부를 돕는 특가 스드메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파엘웨딩은 웨딩플래너 등 중간 수수료가 없어 시중 스드메 패키지 비용으로 200만원보다 저렴한 77만원 대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스드메 77패키지의 구성품으로는 라파엘웨딩에서 맞춤급 신상 웨딩드레스와 부장급 헤어&메이크업보장, 턱시도, 스튜디오 웨딩 촬영, 본식 스냅사진 등이 포함돼 있다.

라파엘웨딩 디자이너는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드레스 제작 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이러한 금액대로 가능한 이유는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스드메 원청업체로 라파엘웨딩 원장님이 직접 스드메상담도 해주면서 결혼준비 무료 웨딩플래너 비동행 서비스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핸드메이드 블랙라벨 신상 웨딩드레스가 포함된 스드메89 패키지는 블랙라벨 웨딩드레스 1벌, 부원장급 메이크업 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스냅 원판 포함으로 구성되어있다.

한편 스드메가격 전국최저가격 업체를 만들어가는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매일 소규모 웨딩박람회를 열고 한복, 여행사, 청첩장 등을 무료 비동행 웨딩플래너를 해준다고 밝히고 이번 행사는 일요일부터 월요일까지 휴무없이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파엘웨딩이 예비 부부들한테 화제가 되는 이유는 스드메 계약을 받기 전 결혼식까지 모든 추가비를 공개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결혼식 날까지 계약한 돈에서 일체의 추가비를 받지 않는 장점과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를 상담, 바로 피팅하고 웨딩드레스가 마음에 들 때 계약을 받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직접 보면서 스드메 상담을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웨딩홀, 여행사, 예물 등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