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Eco/Env Korean
기후 변화의 영향을 되돌릴 수는 없다.
2018-12-31 10:35:56
이하민

[리서치페이퍼=이하민 기자] 호주 정부는 기후 변화의 영향이 그 나라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긴다는 사실이 확인되었다.

호주 연방 환경 프로젝트의 최신 보고서는 정부가 지원하는 9 개 구역에 대한 과학적인 요약 보고서이다. 호주 정부는 5년마다 환경 보고서를 작성한다.

이번 보고서는 기후 변화가 대륙의 토착 생태계의 구조와 기능을 변화시키고 있다고 말한다. 이 보고서는 인간의 안녕, 경제적 활동 및 유산이 이러한 변화에 의해 침해 당한다고 덧붙였다.

이 보고서는 기후 변화가 "특정 지역의 취약성"을 초래할 것이며, 경제적으로나 사회적으로 소외된 사람들을 최악의 상황으로 만들 것이라고 경고했다.

기록적으로 높은 수온 때문에 해양 환경에서 2011년부터 2016년까지 "광범위한 산호 표백, 서식지 파괴 및 종의 사망률"이 발생했다고 이 보고서는 인용했다.

에너지 및 환경 장관 조쉬 프라이덴버그는 얼마 전 공식적으로 보고서를 발표했다. 프라이덴버그는 기후 변화가 해양,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및 육지에서 눈에 띄게 나타 났으며 생물 다양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보고했다.

"1인당 탄소 배출량이 2011년 24.1톤에서 2015년 22.2 톤으로 감소하고 에너지 효율성 개선으로 인해 전력 수요가 감소하고 있는 반면, 세계가 파리 협약의 목표를 달성하려면 훨씬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프라이덴버그는 강조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