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 주름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늘고있다(출처=셔터스톡)

눈가에 주름이 생기는 것은 자연스러운 노화 현상이지만 평소 인상을 찌푸리는 습관으로 인해 비교적 젊은 연령대임에도 불구하고 눈 밑 주름이 생겨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눈주름 때문에 노안으로 보이는 것을 개선하고 싶다면 '눈밑주름 없애는 법' 중 하나인 '눈밑지방재배치'와 각종 동안 관련 시술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다양한 시술로 눈가 주름을 개선할 수 있다(출처=셔터스톡)

눈가주름없애는법

갑자기 심해진 눈가 주름을 없애기 위해 고가의 아이크림을 구매해 아침저녁으로 발라 봐도 그 효과는 미미하다. 이미 생겨버린 주름을 화장품의 도움을 받아 개선시키기는 어렵기 때문이다. 때문에 즉각적인 효과를 보기 위해 다양한 시술의 도움을 받는 사람이 늘고 있다.

▲눈밑지방재배치 시술은 어려보이는 인상에 도움이 된다(출처=셔터스톡)

눈밑지방재배치

눈밑지방재배치는 눈 밑의 지방을 제거하고 재배치 한 후 지방을 근막에 고정시키는 시술이다. 볼록 튀어나온 눈 밑이나 움푹 꺼진 눈 밑을 개선하기 때문에 밝고 어려보이는 인상에 큰 도움이 된다. 또한 다크서클이나 잔주름에도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눈밑지방재배치후기를 찾아보면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수술임을 알 수 있다.

▲눈밑꺼짐필러로 얼굴에 입체감을 더할 수 있다(출처=셔터스톡)

눈밑꺼짐필러

눈밑꺼짐필러는 뉴라미스나 레스틸렌 등의 필러를 이용해 꺼진 눈 밑의 볼륨감을 채우는 시술이다. 눈 밑 지방 재배치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시술할 수 있으며, 얼굴에 입체감이 생기기 때문에 얼굴의 중안부가 짧아 보여 어려보이는 이미지를 더할 수 있다.

▲눈밑주름보톡스는 주름을 완화해주는 시술이다(출처=셔터스톡)

눈밑주름보톡스

눈 밑 주름 때문에 파운데이션이 끼고 화장이 뭉친다면 눈밑주름보톡스 시술을 받는 것을 추천한다. 보톡스는 피부에 탄력을 주고 주름을 완화해주는 시술이다. 보톡스 속 보툴리늄 독소가 근육을 마비시켜 주름이 지지 못하게 만들기 때문에 눈 밑 주름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소윤서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