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는 저렴한 가격으로 갈 수 있는 인기 휴양지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필리핀으로 휴가를 떠날 계획이 있다면 저렴한 가격에 매력적인 풀빌라·호텔에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세부를 추천한다. 세부에는 저렴한 맛집이 많은 것은 물론, 렌트카 기사 인건비와 택시비가 저렴하기 때문에 뚜벅이 여행을 원치 않는 커플여행지나 신혼여행지를 찾고 있는 사람에게 제격이다. 여행 기간 동안 황제처럼 대접받을 수 있는 세부자유여행 팁을 공개한다.

▲세부에는 다양한 맛집이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세부 맛집 추천

세부는 밤 문화가 많이 발달해 유명한 클럽이나 바가 많아 2,30대 젊은 세대가 방문한다면 도시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레스토랑과 맛집이 많아 입이 즐거운 식도락 여행이 가능하다. 세부의 대형 쇼핑몰인 아얄라몰에 위치한 까사베르데는 저렴한 가격으로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그 외에도 골드망고그릴, 제리스그릴, 망이나살, 빅비스, 레촌, 문카페, 란타우 레스토랑, 마리바고 그릴 등 다양한 맛집이 있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세부는 가격이 저렴한 리조트와 호텔이 많이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세부 리조트 추천

세부는 '세부 항공권 특가'를 이용하면 국내여행을 가는 것보다 가성비 및 가심비가 뛰어난 휴양지다. 휴양지 여행 계획을 세울 때는 리조트나 호텔 등 숙박업체를 잘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세부에는 높은 컨디션 대비 가격이 저렴한 세부풀빌라와 리조트가 많아 세부리조트순위를 궁금해 하는 여행객이 늘고 있다.

한국인 여행객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리조트로는 △세부제이파크리조트 △세부샹그릴라리조트 △세부플랜테이션베이 △세부크림슨리조트 등이 있다. 특히 크림슨 리조트에 마련된 전용 비치는 휴양지원피스나 비치원피스를 입고 셀프웨딩촬영을 하거나 SNS용 인생샷을 찍기에 적합해 각광받고 있다.

▲쇼핑 전, 세부 쇼핑 리스트를 참고하는 것이 좋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세부 쇼핑 리스트 추천

세부 날씨는 비가 오는 날이 많기 때문에 호핑투어나 스쿠버다이빙 등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없을 때가 있다. 따라서 실내에서 받을 수 있는 마사지나 쇼핑을 하는 등 플랜B의 여행 경로를 짜는 것이 좋다. 쇼핑 전에 세부환전을 미리 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여행 블로거들 사이에서 유명한 세부쇼핑리스트를 참고해 필리핀 폰즈 진주 크림이나 코코넛오일, 7D망고, 바나나칩 등을 구매한다면 만족스러운 쇼핑을 할 수 있다. 또한 세부 과일시장에 들러 노니나 망고스틴 등 한국에서는 접하기 힘든 열대과일을 사서 먹어보는 것도 세부 여행의 묘미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소윤서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