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나이차이와 감미로운 OST 정보 알아보기
화제의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 정해인 나이차이는?
2019-06-10 09:00:02
김재영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방송화면 (출처= JTBC 홈페이지)

[리서치페이퍼=김재영 기자] 금요일인 오늘(4일)만 버티면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대체휴무까지 황금연휴가 시작돼 기쁜 마음으로 출근한 직장인이 많다. 특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11회가 방송될 예정으로 극중 윤진아(손예진)과 서준희(정해인)의 애틋한 마음과 함께 직장 내 성추행 문제에 대한 이야기가 심화될 것으로 보여 관심이 집중된다. 11·12회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총 16부작으로 오는 5월 19일 마지막회가 방송될 에정이다.

많은 사람이 궁금해하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극중 손예진과 정해인의 나이차이는 손예진이 35살, 정해인이 서른한 살로 네 살차이 연상연하 커플을 연기하는 중이다. 실제로는 손예진이 서른 일곱 살이며 정해인은 실제 나이도 서른 한 살로 열애설이 나올 정도로 현실 연상연하 커플을 연기해 주말 밤 여심을 건드리고 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OST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기존 OST와는 달리 올드팝과 미국 싱어송라이터인 레이첼 야마가타의 참여로 드라마만큼 OST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지난주에는 레이첼 야마가타(Rachael Yamagata)의 ‘Lalala’가 공개 됐으며, ‘Something In The Rain’, 컨트리가수 타미 와이넷(Tammy Wynette)원곡과 카를라브루니(Carla Bruni)가 다시 부른 ‘Stand By Your Man’ 등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만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살려주는 삽입곡이 가득하다.

한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JTBC채널에서 토요일(5일) 오후 1시 30분 11회, 밤 11시 12회가 재방송될 예정이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김재영 기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