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naver_post kakao_plus

직접 제작하는 맞춤정장 HK테일러, 결혼 예복 패키지 이벤트

   신지은 기자   2018-05-05 10:30
▲사진제공=HK테일러

본점에서 직접 제작소를 운영하는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는 변화하는 예복 트랜드에 발 맞춰 다양한 맞춤예복 패키지를 선보이며 결혼예복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바쁜 예비부부를 위한 2018년 맞춤예복 풀 패키지에는 다양한 구성이 포함되어 있는데, 맞추는 예복과 셔츠는 예식 디자인으로 디자인 된 후 추후 리폼을 통해 일반 정장과 드레스 셔츠로 변형된다. 또한 보타이, 포켓치프, 보타이 악세사리 증정과 함께 턱시도 대여 또는 커플룩 대여 1회가 포함되어 있다.

 

반면 하우스 웨딩, 셀프 웨딩으로 직접 나만의 결혼식을 진행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예복&드레스’ 패키지를 활용할 수 있다. 예복 패키지에 포함된 원단은 HK테일러 자체 제작 원단인 ‘HK패브릭’ 외 영국, 이태리의 다양한 수입 원단이 포함되어 있으며 ‘예복&드레스’ 패키지 진행 시 추가 혼주정장 혜택도 받을 수 있다.

 

HK테일러는 접착식 수미주라 맞춤정장은 물론 손바느질 비스포크 정장 전문점으로 고품격 신랑 예복을 찾는 고객을 위해 별도의 ‘1%선택, 소공동 비스포크 이벤트’를 진행하며 할인된 가격으로 명품 수입원단을 입어볼 수 있다. 비스포크 정장은 접착식 맞춤정장과 다르게 개인 패턴으로 제작되는 손바느질 위주의 공정으로 체형보완과 사이즈 맞춤에 탁월해 고객 만족도가 높은 제작방식의 정장이다.

 

“한 분만을 위해 제작되는 맞춤정장과 인생의 새로운 출발, 한번뿐인 결혼식의 의상으로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린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용적인 HK테일러의 예복 패키지로 비교할 수 없는 결혼예복을 준비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천호점, 수원광교점, 부천점 등 전국 23개 지점이 운영중이며 추가로 요일과 시간별 혜택의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관련 이벤트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 및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