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프로모유학 주최 캐나다 유학 박람회가 5월 19일과 20일 양일간 개최된다.

박람회에는 캐나다 어학원 및 캐나다 유학, 대학 진학 담당자가 직접 참가하며, 캐나다어학원 6개월 이상 등록 시 모든 학생에게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 항공권이 무료로 제공이 된다. 기간별, 학원별 할인 혜택과 홈스테이 무료 배정 등 캐나다 유학, 어학연수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제시된다.

캐나다 대학 진학을 생각한다면 어학연수 후 컬리지 진학 100% 보장 프로그램도 안내한다.

캐나다프로모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서울 이외 지역에서 참가, 등록시 박람회장까지의 왕복 교통비도 지급된다. 신청자 수의 제한이 있어 워킹홀리데이를 받지 못한 경우, 코업을 통해 일하면서 캐나다 생활을 할 수 있다. 코업비자 진행뿐만 아니라 토론토, 밴쿠버 지역의 조기유학, 관리형 유학, 보딩스쿨, 캐나다 유학 후 이민, 무상교육 안내도 진행한다.

박람회 참가를 통해 캐나다어학연수비용을 줄일 수 있으며 캐나다 유학, 대학진학, 워킹홀리데이 정보를 찾는 사람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이다.

사전 참가자 100% 경품지급을 통해 정보와 실속을 동시에, 박람회 사전 참가자에게 무이자 10개월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캐나다프로모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