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수목드라마] SBS '훈남정음' 작가와 인물관계도 등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드라마 정보
SBS 훈남정음 작가 및 인물관계도 미리 알아보자.
등록일 : 2018-05-24 16:41 | 최종 승인 : 2018-05-24 16:41
김재영
▲SBS '훈남정음' 방송장면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김재영 기자] 지난주 종영한 전작 SBS '스위치 세상을 바꿔라'에 이어 어제(23일) 첫 방송된 수목드라마 '훈남정음'(연출 김유진 이재윤 작가)이 남궁민, 황정음, 최태준 주연 5.4%(TNMS 제공) 시청률로 좋은 출발을 보였다. 드라마 훈남정음은 '내 마음이 들리니'이후 7년만에 재회한 남궁민·황정음의 연기 호흡을 기대하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훈남정음은 매력적인 연애고수 강훈남(남궁민)과 팍팍한 현실에 연애를 포기한 커플매니저 유정음(황정음)이 연애불능 커플 매칭 제로의 회원들을 맡게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이다. 1,2회 방송에서는 제주 월령에서 만난 두 주인공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오늘 방송될 3,4회에서는 유정음(황정음)이 짝사랑하는 친구 최준수(최태준)과 강훈남(남궁민)의 친구인 찰리(조달환)이 본격 등장해 웃음을 줄 예정이다. 한편, 최준수와 강훈남 사이 미묘한 신경전이 벌어져 앞으로의 애정 전선에 어떤 영향을 줄 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훈남정음 본방송은 밤 10시 SBS에서 방송되며, 재방송은 SBS Plus 5월 25일 금요일 오후 3시 20분부터 1~4회 연속 방송될 예정이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김재영 기자]

[리서치페이퍼=김재영 기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