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Press release
5월, 따뜻한 춘풍이 불어오니 건설 인력 채용 활기
등록일 : 2018-05-25 14:49 | 최종 승인 : 2018-05-25 14:49
신지은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5월이 다가왔다. 아직 밤에는 쌀쌀한 바람이 불지만 한낮에는 때 아닌 여름처럼 볕이 뜨겁다. 따뜻한 바람이 불어오는 봄을 맞아 건설 인력 채용 시장도 활기를 띠고 있다.

건설취업포털 '콘잡' 에 따르면 ㈜태인종합건설, 신원종합개발㈜, ㈜금도건설, (유)지암건설, 동우건설산업㈜ 등 주요 중견 건설사들이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태인종합건설이 건축/조경/토목품질/개발사업부/인사총무/법무/업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콘잡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온라인 입사지원 하면 된다. 1차는 서류전형으로, 2차는 면접전형으로 진행하며 30~40대 지원자를 우대한다.  

신원종합개발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공장 프로젝트 관리이며 콘잡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1차는 서류전형으로, 2차는 면접전형으로 진행하며 1군 건설회사 근무 경력자와 건축기사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금도건설이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토목환경기사 이며 콘잡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온라인 입사지원 하면 된다. 1차는 서류전형으로, 2차는 면접전형 그리고 3차는 신체검사를 진행하며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유)지암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토목시공기술자(현장소장) 이며 콘잡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온라인 입사지원 하면 된다. 1차는 서류전형으로, 2차는 면접전형으로 진행하며 관련 분야 경력자를 우대한다.  

동우건설산업㈜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견적/공사/토목) 이며 콘잡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1차는 서류전형으로, 2차는 면접전형으로 진행하며 2년제 대학졸업자 이상자와 건설기술 자격증소지자를 우대한다.

채용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콘잡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