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목요일 TV]’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2’ 장민의 스페인 친구들, 인천공항에서 발 목 잡힌 이유? 재방송 일정 확인하려면…
2018-05-31 17:40:50
김재영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2’ 선공개 예고편 (출처= MBC every1)

[리서치페이퍼=김재영 기자] 외국인의 한국 여행기라는 색다른 컨셉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가 지난 주(24일, 36회) 방송 3.7%(TNMS제공) 시청률을 기록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의 첫 게스트인 장민은 스페인 어머니와 한국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스페인 출신 모델이자 유뷰버로 훈훈한 외모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오늘 방송될 37회에서는 장민과 스페인 친구 3인방의 한국 여행기 마지막편이 방송 예정이다. 지난주 가평 캠핑 여행에 오늘 공개된 선공개 예고편에서는 한국 놀이 문화 중 하나인 노래방에 방문해 한국어가 적혀있는 리모콘을 들고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어린 시절부터 함께해온 친구들과 헤어지는 인천국제공항에서는 헤어짐을 앞두고 아쉬움을 드러내는 가운데 출국수속 도중 캐리어 무게 초과로 당황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캐리어가 무거워진 이유는 바로 한국의 장을 스페인으로 가져가려고 생긴 것으로 짧은 여행 동안에도 한국 문화에 빠져든 스페인 친구들의 모습이 인상 깊게 그려진다. 앞서, 스페인 친구들은 스페인에 살고 있는 장민의 어머니, 동생과 귀여운 조카의 영상 편지와 엄마의 마음이 담긴 스페인 과자, 와인 등을 가져와 눈물샘을 자극하기도 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2 본 방송은 오후 8시 30분 MBC every1채널에서 방송되며, 재방송은 아래를 참고하면 된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2’ 재방송 편성표 (출처=네이버 캡쳐)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김재영 기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