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즐기기 위해서는 영화관으로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여가시간을 활용한 '영화관람'

연인과의 필수 데이트코스로 영화관을 빼놓을 수 없다. 최근에는 혼자 영화관을 찾는 사람도 부쩍 늘어났다. 직장인들은 바쁜 하루 업무를 마치고 퇴근하면서 영화 한편을 간단하게 보면서 하루를 마감하는 사람도 있다. 예전과는 달리 로맨스 장르의 영화보다 액션, 스릴러, 미디 등의 다양한 장르의 영화가 많이 제작되면서 혼자서도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는 환경으로 변화하고 있다.

▲영화를 즐기며 먹는 팝콘(출처=게티이미지뱅크)

이번 달 흥행작은?

지난 5월 최고의 흥행작은 '어벤져스 : 인피니티워' 의 흥행은 전세계 성적 19억 1800만 달러, 한국 흥행 성적은 9200만 달러로 전 세계에서 3번째를 기록했다. 또한 데드풀2는 2700만 달러 규모의 흥행을 한국에서 거뒀는데, 어벤져스와 동일하게 전 세계에서 3위에 해당하는 규모의 흥행을 이뤘다. 이처럼 한국의 영화시장은 굉장히 큰 규모로 움직이고 있다. 더불어 이번 달 현재 cgv상영시간표 예매율 기준으로 보면 31.85%로 가장 높은 작품은 권상우, 성동일 주연의 '탐정:리턴즈'이고, 두 번째로는 스타로드, 크리스 프랫 주연의 '쥬라기월드:폴른킹덤'이 21.34%의 예매율로 2위를 차지했다.

▲친구와 함께 보는 영화(출처=게티이미지뱅크)

영화관 심야시간 이용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의 메인 상영작들은 심야시간에도 관람이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참조하면, 현재 20일 영등포점 기준 6개의 심야영화가 상영 중에 있다.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영화관에서 맛있는 야식과 함께 가족 혹은 연인, 친구와 함께 심야영화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김지연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