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naver_post kakao_plus

맞춤정장, 예복 전문점 HK테일러, 신랑 예복 패키지 선보여

   신지은 기자   2018-07-07 10:30

결혼 전 신부가 신랑에게 좋은 옷을 선물해주는 옷이 바로 예복이다. 예복으로 정해진 옷 종류는 없지만 결혼 이후 가장 격식 있는 옷차림을 완성할 수 있는 정장류를 예복으로 가장 많이 선택한다. 또한 요즘엔 정장에서도 본인의 개성을 표현 할 수 있는 방법으로 맞춤정장을 선택하는 비중이 늘어나 예복도 맞춤으로 먼저 알아보는 예비부부들이 대부분이다.

맞춤으로 진행할 경우 1:1 상담진행으로 세세한 진행이 가능하며 맞춤예복은 예식은 물론 예식 이후까지 리폼 (예식복에서 일반 정장으로 다시 입을 수 있는 제작방식) 받을 수 있어 실용적이기까지 하다. 원단 선택에서부터 디자인까지 고객이 직접 선택하는 만큼 옷에 대한 만족도도 높다.

맞춤정장, 예복 전문점 HK테일러는 직영 제작소를 직접 운영하며 퀄리티의 차별화를 추구하는 업체다. 결혼준비로 바쁜 예비부부를 위한 고객 참여 맞춤예복 패키지를 소개하고 있으며 여름 시즌에 합리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풀패키지 구성의 HK테일러 예복 이벤트 구성은 맞춤셔츠, 리폼, 턱시도 또는 커플 턱시도 1회와 보타이, 부토니에, 포켓치프 포함되어 있다. 이와 별도로 비즈니스 정장 두벌 이벤트, 비스포크 이벤트, 세퍼레이트 이벤트, 화,수,목요일의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얼리버드 이벤트는 온라인 예약으로만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이벤트 진행은 목동본점, 청담점 외 대구 중앙점, 대구 앞산점, 부산점 등 전국 지점에서 맞춤이 가능하다. 업체의 이벤트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