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철 실내 데이트 장소로 좋은 전시회 정보 (출처=게티이미지뱅크)

불한증막에 들어온 듯 더운 날씨에도 주말을 헛되이 보낼 수 없다면 실내 데이트 장소를 찾는 것이 좋겠다. 다양한 실내 코스 장소 중 7월에 가볼만한 서울 전시회 장소를 소개한다. 더운 여름 문화 생활과 주말 데이트를 함께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7월 가볼만한 서울 전시회로 알려진 르누아르 여인의 향기전 (출처=게티이미지뱅크)

7월 전시회 : 르누아르 여인의 향기

프랑스의 인상주의 화가로 부드럽고 따뜻한 화풍이 매력적인 르누아르의 그림을 본다빈치 뮤지엄 서울숲(갤러리아 포레 G층)에서 오는 10월까지 감상할 수 있다. 단순한 그림을 보는 것이 아닌 컨버전스 형태로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현해내 새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서울 예술의 전당에서 감상하는 샤갈의 그림 (출처=게티이미지뱅크)

7월 전시회 : 샤갈 러브 앤 라이프전

또 다른 프랑스의 화가인 샤갈의 작품을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감상할 수 있다. 월요일에서 금요일 중 오후 12시, 2시, 5시, 6시 총 4번으로 나눠 도슨트를 운영하고 있어 더 깊은 감상이 가능하다.

▲서울 아이들과 가볼만한 전시회 (출처=브릭포키즈)

7월 전시회 : 브릭 포 키즈 (Brick for kids)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진행 중인 브릭 포 키즈 (Brick for kids)는 대형블록으로 원하는 모양의 집을 만들거나 다양한 색상의 브릭으로 채워진 체험존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놀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있어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7월 전시회로 알려졌다. 여름방학 할인 이벤트로 36개월 이상 어린아이부터 초등학생까지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7월 무료 전시회, 시원하게 즐기는 작품 감상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7월 서울 무료 전시회 : 비트윈 디뮤지엄 weather

7월 서울에서 감상할 수 있는 무료 전시회로 서울 한남동 디뮤지엄에서 열리는 비트윈 weather 전시회가 있다.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방법은 비트윈 앱을 다운받아 바탕화면을 보여주면 동반 1인 총 2명이 무료 입장 가능하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김재영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