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소파279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시작이 되면서 7월과 8월 휴가 계획을 세우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하지만 7월과 8월 신축 아파트가 완공되면서 다산신도시, 고양 삼송지구, 고양 원흥지구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는 입주가구, 신혼가구 준비를 위한 발걸음이 바쁘기만 하다.

파주가구단지 템퍼매트리스 공식판매점이면서 신혼가구 가죽쇼파 전문 매장인 소파279는 입주와 결혼 준비로 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신혼&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 세트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주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소파279 단독으로 진행되는 할인 행사로 8월까지 입주를 준비하고 있는 삼송원흥역푸르지오, 삼송동일스위트1차~2차, 자산동 자연앤e편한세상자이, 삼송아이파크2차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와 여름과 가을 결혼 시즌의 맞춰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한 반값할인 이벤트이다.

파주가구단지 소파279에서 준비한 행사 상품은 7월 신상품으로 입고된 북유럽원목가구 세트로 총 3가지 모델과 3가지 가격대로 행사 상품을 준비하였다. 상품 구성은 ◇원목침대 ◇원목장롱 ◇화장대 ◇4인용식탁 ◇거실장 등으로 구성이 되었으며 소비자 취향에 따라 책장, 서랍장 등으로 변경이 가능하다. 또한, 아쿠아클린 기술이 적용된 샤무드쇼파, 3인용~4인용가죽쇼파, 리클라이너쇼파 등과 함께 구매할 경우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소파279는 수입매트리스 멀티샵을 동시에 운영하는 동시에 혼수&수입매트리스로 인기 있는 템퍼매트리스 공식 판매점으로 템퍼매트리스의 경우 구매 시 15년 품질 보증이 가능한 정품이며 구매 모델과 금액에 따라 템퍼베개, 매트리스 방수커버 등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고, 수입매트리로 인기 있는 페르도미어, 슬럼버, 베드보스, 네트와 같은 다양한 매트리스 브랜드를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 파주가구단지 소파279에서 진행하는 이번 반값 할인 행사는 최대 50%까지 할인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노마진 할인 행사로 신축아파트 입주 고객 이외에도 결혼 준비를 하는 예비신혼부부까지 동일한 할인 혜택으로 7월 신상품을 구매할 수가 있는 만큼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신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가 있다."고 전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