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에서 2018년 가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HK테일러는 목동본점에서 자체 제작소를 운영하는 곳으로 브랜드만의 퀄리티를 가진 맞춤전문 샵이다. 고객의 니즈 반영이 용이하며 추후 A/S까지 확실한 서비스를 약속하고 있다. 자체 제작소는 맞춤정장 제작방식에 따라 접착식 수미주라 맞춤양복과 손바느질 비스포크 제작소를 각각 운영되고 있다.

목동본점에는 비스포크 제작 경력 40년 이상 된 마스터 테일러가 상주해 가봉을 직접하며 맞춤정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HK테일러는 맞춤정장이 소수만의 영역이 아닌 대중적인 정장맞춤임을 알리기 위해 시즌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맞춤수트의 멋을 알리고 있다.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을 위한 맞춤예복 풀패키지, 비즈니스 맨을 위한 정장 이벤트, 소공동 명장의 손끝에서 완성되는 명품 비스포크 정장 이벤트, 화, 수, 목요일 오전 시간별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선보이며 폭염 속 가을을 맞이할 준비를 소개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HK테일러는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고객의 만족을 드릴 맞춤수트를 제작하고 있다"며 "이벤트를 통해 맞춤의 매력에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대구 중앙점, 대구 앞산점, 부산 법원점, 광안리점등 전국 지점에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업체와 가을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