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더마벨

올해 새로운 리뉴얼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벨(DERMABELL)이 이번에는 기존의 베스트셀러였던 천연로얄 모델링팩을에 소비자형 모델을 추가해 총 3종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프리미엄 모델링 팩(Premium Modeling Mask)'이라는 이름으로 선보여진 금번 모델링팩 종류 중 '자소엽 모델링팩'은 항균과 소염작용이 있어 전통적인 치료약재로도 사용되던 소엽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소엽추출물은 EPA 성분으로 면역력을 증진시켜 대표적인 피부질환인 알레르기와 아토피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프로폴리스 모델링팩'은 일년 중 단 15일간만 채밀하는 진귀한 성분인 제주메밀꿀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제주메밀꿀은 항산화, 항균력, 보존효능이 뛰어나 모든 피부타임에 효과적인 보습효과를 줄 수 있으며 여러 영양성분도 가득하다. 이와 함께 로얄젤리 추출물, 그린프로폴리스 추출물도 함유됐다.

마지막으로 '로즈 모델링팩'은 피부를 깨끗하고 밝게 해주는 효과를 지닌 프로방스로즈 및 뽕나무껍질, 구기자 등 펀연추출물 성분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식약처 인증 미백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도 추가됐다.

이 '프리미엄 모델링 팩'은 스파(SPA)에서 받는 모델링팩 관리를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스파츌라, 믹싱볼 등이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촉촉함은 물론 충분한 에센스를 함유해 보습력을 높였다. 또한 물이나 전기가열이 아닌 급속스팀공법으로 빠르고 균일하게 가열해 원료의 성질을 보존하고 에센스 성분의 유실을 방지한 점도 특징이다.

더마벨 관계자는 "여행 중 환경변화로 인해 낮아진 피부저항력과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에도 상태유지가 가능하며, 요즘같이 폭염이 이어지는 때에 팩을 얼굴에 도포하면서부터 때어낼 때 까지 시원함은 물론 피부진정과 붉은 피부 문제도 해결할 수 있다"며 "또한 얼굴형에 따라 도포하는 제품이기에 얼굴 전체에 깔끔하게 도포할 수 없던 마스크팩의 단점도 해소해 더마벨의 차세대 주력 상품이 될 것으로 자신한다"고 전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