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젯아이씨 (대표 김홍)가 전개하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는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알래스카 편의 제작지원을 통해 2018년도 F/W 뉴 컬렉션을 처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8월 23일 방영 예정인 '도시어부-알래스카' 편에서 선보일 이번 2018 F/W 컬렉션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큰 형님 이덕화부터 마이크로닷까지 전 연령대를 아우르며, 누구나 소화 가능하다는 것이 포인트이다. '등산복'의 경계를 넘어서 최근 트렌드로 부상 중인 '낚시웨어', 그 밖에도 캠핑 및 일상 데일리로 연출 가능한 고기능성 라인이 대거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F/W 덕다운 제품라인의 물량을 대폭 확대하였으며, 스타일 수 또한 늘려 한층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일 것이라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쌀쌀한 민물낚시나 루어낚시, 바다낚시터에서 체온을 유지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려주는 제품을 마련했다. 등산용품뿐만 아니라 낚시용품으로도 활용도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도시어부' 알래스카 특집에는 웨스트우드 전속모델인 배우 장혁이 게스트로 출연해 도시어부들과 불꽃 튀는 낚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니 기대해 볼 법 하다.

웨스트우드는 지난 도시어부 뉴질랜드편에 이어 알래스카편 제작지원까지, 2018년도 도시어부 해외 촬영을 모두 함께 한, 일명 '숨은 출연자'인 셈이다. 또한, 도시어부 촬영지인 알래스카에서 웨스트우드 2018년 F/W 광고촬영을 진행하여 한층 더 기대감이 증폭된다.

최근 유사 업계의 매출 하락으로 마케팅 예산이 감소하는 등 이슈가 적은 시기에 웨스트우드는 남자등산복, 여자등산복, 등산바지, 등산가방 등의 등산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스트우드가 야심차게 준비한 2018 F/W 뉴컬렉션을 다가오는 8월 23일 '도시어부-알래스카'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