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복·필라테스복 전문 브랜드 트루폭시가 프리미엄 홈케어 화장품 브랜드 252코스메틱과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 오후 2시부터 이벤트 기간 내 20만원대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252코스메틱의 보어팩 화이트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8월 27일부터 31일까지 트루폭시 홈페이지에 포토후기를 남기면 포토퀸 10명을 선정하여 252코스메틱의 라이크유 수제비누와 보어팩세트를 제공한다.

보어팩은 252 코스메틱의 대표 제품으로 이산화탄소 농도가 증가하면 산소분해농도도 늘어나는 보어효과를 원리로 개발된 제품이다.

252보어팩은 코스메틱 기술에 메디컬 기술을 접목한 홈케어 프리미엄 마스크팩으로 젤과 마스크시트가 만나면서 CO2가 발생하여 피부 세포의 활성화를 촉진시키게 되는데, 이로 인해 이산화탄소와 산소의 교환과정을 통해 피부 정화 작용을 돕고 피부 재생 및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이산화탄소를 노폐물로 인식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의 배출까지 돕는다.

252COSMETIC(252코스메틱) 관계자는 "보어팩 화이트가 지난 3년동안 많은 판매량이 있었지만, 아직 사용해보지 못한 고객들에게 다가 갈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밝히며, "앞으로 국내 여성운동복 1위브랜드 트루폭시와 다양한 이벤트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