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두라이프 '진생베리 앰플 페이셜 마스크' (사진제공 =SB미디어)

인삼열매인 진생베리 성분을 통한 '피부 재생'과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메이두라이프'의 '진생베리 앰플 페이셜 마스크'가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브랜드협회 후원의 '2018 대한민국 베스트신상품' '뷰티/화장품'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엠엔디(주)의 '코스메틱' '기초케어' 브랜드 '메이두라이프'는 한국을 대표하는 슈퍼푸드로 주목받는 국내산 '인삼열매'의 유래성분을 추출하여 만들어낸 '진생베리' 라인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그중 '진생베리 앰플 페이셜마스크'는 '항산화' 효능으로 잘 알려진 인삼열매 '진생베리'에서 추출한 농축 앰플을 밀착력이 뛰어난 누드셀 시트를 사용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4년근 인삼에서 일주일간, 단 한번만 열리는 진귀한 열매 진생베리는 '인삼뿌리'보다 2~3배가량 '사포닌' 함유량이 높아 항산화력이 탁월하며, 노화방지뿐만 아니라 혈행개선과 원활한 '산소 공급'을 돕기 때문에 피부 면역력 강화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균형 있는 영양분의 전달과 부착 시 자극이 적고 매끄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진생베리 앰플 페이셜 마스크'는 해당 제품 라인의 시그니처 향으로 아로마테라피 효과도 가지고 있으며, 피부 자극을 진정 시키는 효과로 올 여름 많은 사랑을 받았다.

메이두라이프 관계자는 "기능성, 상품성, 성장성에 대한 엄격한 심사과정을 통해 선정된 만큼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새로운 발상으로 믿고 사용하는 제품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진생베리 앰플 페이셜마스크'와 함께 '메이두라이프'가 선보이고 있는 진생베리 기초케어 브랜드 라인업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