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조은카(대표 김태현)가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믿을 수 있는 중고차의 대표격으로 성장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그간 중고차시장에서 미끼매물, 허위매물을 근절하고 소비자들이 정확한 매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며 "앞으로 업계 선두주자로서 믿을 수 있는 중고차의 대표격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미디어리서치가 주관하는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리서치릍 통해 선호도를 조사하여 진행되는 어워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고, 우수기업에게는 성장의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

AS조은카의 경우 허위매물, 미끼매물 없는 정직한 중고차업체로 입소문을 타며 서울 외 6개 법인지사를 둘 정도로 빠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내차시세, 내중고차가격, 중고차매입 시세에 맞춘 박리다매 방식으로 중고차를 판매하고 있지만, 수수료율이 낮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 신뢰도가 높아 빠른 성장이 가능했던 것.

특히 출고 전 두 번의 정밀점검을 거치고 각종 오일류 보충 및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세심한 서비스가 특징이다. 구입 후 1개월 내 2000km 주행까지 엔진, 트랜스미션 등 주요 부품의 품질보증과 무상 A/S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AS조은카의 경우 서울, 수원, 인천, 남양주, 대구 등 6개의 법인 지사를 통해 온오프라인 서비스가 가능하며, 안산중고차, 시흥중고차, 부천중고차, 인천중고차, 수원중고차, 대구중고차, 부산중고차, 원주중고차, 분당중고차, 일산중고차, 울산중고차, 인천중고차(M파크), 문경중고차, 구미중고차, 상주중고차, 성주중고차, 대전중고차, 부산중고차, 전주중고차, 광주중고차 등 전국 각지에서 출장매입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바쁜 직장인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신차구매가 부담스럽고 목돈 마련이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한 중고차 구매 시스템으로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할부, 군미필중고차할부, 대학생중고차할부, 파산면책중고차할부 등 신용상황에 맞는 전액할부가 가능한 서비스로 차량가, 이전등록비, 보험료, 여유자금까지 할부로 이용이 가능하며, 내차팔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S조은카에 따르면 중고차시장에서 거래가 활발히 이뤄지는 차종으로는 캠리중고차가격, 폭스바겐골프중고차가격, BMW520D중고차가격, 벤츠중고차가격, 아우디A6중고차가격, 아우디A3중고차가격, 볼보중고차 외에 모하비중고차시세, 테라칸중고차시세, 그랜드올뉴카나발R중고차시세, 오피러스프리미엄중고차시세, 마티즈크레이티브중고차시세, 토스카프리미엄중고차시세, 제네시스DH중고차시세, 신형에쿠스중고차시세, 엑센트중고차가격 등이 있으므로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