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naver_post kakao_plus

저신용자중고차할부 전문 싸이카 이민성 대표, “자체할부사 통해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가능”

   신지은 기자   2018-09-08 13:00

직장을 옮기게 된 C(29세)씨는 업무상 차를 당장 사용해야하는 상황이었지만 형편이 넉넉하지 않고 신용도도 좋지 않아 난감한 상황이었다.

그러던 중 직장 선배의 도움을 통해 중고차매매사이트를 소개받았고 해당 업체의 저신용자전액할부 서비스를 받게 되었고 이 서비스를 통해 차량비, 이전등록비, 보험료까지 할부로 이용해 업무에 필요한 중고자동차를 전액할부를 통해 금전적인 부담 없이 만족스럽게 구매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처럼 저신용자들도 저신용자중고차할부,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군미필중고차할부, 대학생중고차할부, 파산면책중고차할부가 가능하지만 일부 비양심 업체들로 인해 높은 금리로 인해 금전적인 피해를 보는 경우가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중고차매매사이트 싸이카 이민성 대표는 “일부 업체에서는 신용조회를 수 차례 진행해 신용도를 낮추고 할부 금리를 비싸게 받는 경우도 있으며, 소비자가 선택한 차량보다 상태가 좋지 않은 저렴한 허위매물을 추천하는 등의 피해 수법이 비일비재하여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고 지적했다.

이어 이민성 대표는 “전액할부를 진행 할 때 신용도에 지장이 없는 가조회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보다 안정적인 중고차할부 진행이 가능하고, 이율을 미리 예상하여 추후 금전적인 부담에 대한 피해도 막을 수 있다”고 추천했다.

싸이카 측은 제 1금융권이 우리은행, 신한은행에서 진행하는 중고차할부 진행시스템으로 소비자가 최저이율로 중고차할부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저신용자, 무직자, 군미필자, 95년생 등 다른곳에서 할부승인을 거절 받은 경우에도 할부진해잉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싸이카 측은 서울, 인천, 남양주, 김포, 안산, 부천, 시흥, 수원 등에서 지사를 운영하고 있을 뿐 아니라 모닝, 스파크, K5, K7, BMW, 벤츠 등 다양한 중고차 구매가 가능하며 중고차 거래 시 직거래장터를 통해 내차팔기, 내차시세, 내중고차가격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직접 중고차매입을 진행한 후 차량 점검을 마친 후 매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허위매물 걱정 없이 안전한 거래가 가능한 곳이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