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조은카(대표 김태현)가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앞으로 더욱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은 스포츠서울이 주관하고 한국미디어리서치가 주관하는 어워드로서, 소비자리서치를 실시한 결과 수여되는 상이므로 의미가 남다르다고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제품 및 브랜드 선택의 기준을 얻게 되며, 우수기업은 성장할 기회를 얻게 된다.

AS조은카의 경우 수입중고차 및 국내 중고차매매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하며 신뢰도 높은 서비스로 믿을 수 있는 중고차 중고차 매매 전문 업체로 이름을 알렸다.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허위매물과 미끼매물 근절에 앞장서며 소비자 만족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한 결과 이같은 상을 주신 것으로 생각하고, 더욱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AS조은카는 허위매물, 미끼매물을 취급하지 않는 것은 물론 확인할 수 있는 등록된 매물로만 거래하고 있다. 또한 출고 전 두 차례 차량 정밀점검과 엔진오일, 파워펌프오일, 미션오일 보충 및 교체를 마치고 소비자에게 중고차를 인계한다.

뿐만 아니라 전문 딜러 양성 교육을 통해 전문성 높은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중고차전액할부 상담 시 신한마이카, 신한 써니카,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KB매직카 다이렉트 등 자체할부사를 통한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대학생중고차전액할부, 주부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전액할부, 신용회복중고차전액할부, 무직자중고차전액할부가 가능하다.

현재 AS조은카는 서울, 수원, 인천, 남양주, 대구 등 6개의 법인 지사를 운영하며 내중고차가격, 내차시세, 중고차매입 시세에 근거한 내 차 팔기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안산중고차, 부천중고차, 시흥중고차, 인천중고차, 파주중고차, 수원중고차, 강원도중고차, 충청도중고차, 경북중고차, 경남중고차, 전남중고차, 전북중고차, 경기중고차 등 전국 어디에서나 출장매입 신청이 가능하므로 바쁜 직장인들이 이용하기에 편리하다.

또한 현재 중고차 시장에서 활발히 거래되는 차종으로는 투싼중고차, 싼타페중고차, 스포티지중고차, 카니발중고차, 테라칸중고차, 스타렉스중고차, 레이중고차, 올뉴모닝중고차, 아반떼중고차, K5중고차, 그랜저중고차, 에쿠스중고차 등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