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건강을 위한 새로운 테크놀로지 자이엘에서 아기 전용 화장품인 자이엘 퓨어케어 모이스처 로션과 바디워시 2종을 출시하였다.

자이엘 퓨어케어 모이스처 로션은 자이엘의 10년동안 독자 개발하여 각종 논문과 언론에서 극찬한 자이엘라이트 베이비 전용 원료가 함유되었다.

이 원료는 미국FDA 및 국제화장품원료집인(ICID)에 등재되어 있으며 아기 피부의 각종 박테리아나 세균, 미세먼지, 기저귀 유해물질 등 민감한 피부를 해치는 각종 오염들을 마치 자석이나 진공청소기처럼 흡착하여 제거해 주면서도 화학성분과는 달리 중립적인 무기물질이기 때문에 인체에 자극이나 영향을 주지 않는다.

또한 로션의 기본 원료로 EWG 그린등급을 채택하여 자연유래, 無파라벤 으로 제조 되었으며 꿀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감초추출물, 황금추출물 등을 함유되어 아기 전신에 피부장벽강화, 피부보습,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준다.

자이엘 퓨어케어 모이스처 바디워시 역시 자이엘라이트가 함유되었으며 자연유래 세정성분을 이용하여 자극없이 자연스러운 거품으로 민감해진 아이 피부를 순하고 부드럽게 세정한다.

자연유래 꿀추출물,라벤다 추출물을 함유해 세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자이엘 관계자는" 자이엘 퓨어케어 모이스처는 기본적인 자연유래 성분과 독자적으로 개발한 자이엘라이트가 함유되어 기본적인 박테리아 흡착기능과 피부의 열을 흡수하기 때문에 땀띠나 피부 열로 인한 다른 피부질환이 생기지 않도록 도와주는 기능이 있다"며 "이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우리아기 인생화장품으로 만들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