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적인 경기 불황, 물가상승 및 인건비 상승 등 자영업불황이 이어져 가고 있는 와중에 배달시장이 창업아이템으로 뜨고 있다. 그 중에는 위험부담을 최소화하고 안정적인 창업을 도와주는 배달삼겹살전문점 김충기꽃삼겹이 눈길을 끈다.

김충기꽃삼겹은 지속적인 신 메뉴 개발과 한 매장에서 여러 가지 매장을 운영할 수 있는 샵인샵 또는 업종변경으로도 눈길을 끌고 있으며, 누구나 할 수 있는 손쉬운 창업아이템으로 여성소자본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도 주목하고 있다.

실제로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매장은 기존 매장에서 배달삼겹살 김충기꽃삼겹을 운영하여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 높은 매출을 기록하였으며, 기존운영중인 소고기무한리필 매장에서 김충기꽃삼겹 홀 매장으로도 전향하여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김충기꽃삼겹을 런칭한 로드다이닝(주)는 외식창업컨설팅 업체로 본사에 메뉴개발팀과 디자인팀 마케팅팀 등 토탈 솔루션으로,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적극적인 홍보로 김충기꽃삼겹의 배달건수와 매장이 안정적으로 운영 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다.

또한 김충기꽃삼겹은 우수가맹점 시상을 준비하고 있으며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매장은 삼겹살 200인분과 홍보마케팅 지원 등 가맹점 운영에 도움을 주고자 다양한 홍보 이벤트 및 좋은 식재료공급을 진행 하고 있다.

김충기꽃삼겹은 간편하고 깔끔한 용기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꽃삼겹과 다양한 메뉴로 고객들의 입맛을 잡아 긍정적인 반응으로 이어져 재주문율이 높으며 고객들의 높은 관심 덕분에 오픈 7개월만에 전국 가맹점 20호점을 돌파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