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진옴므는 2018년 3월 길버트 아도니스(GILBERT ADONIS)Ⅰ이 출시 된지 불과 6개월 만에 시즌Ⅱ가 드디어 출시됐다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길버트 아도니스Ⅱ는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춘추복, 동복지, 코트지 총 3가지 파트로 원단이 구성됐다. 제이진옴므에서 자체 제작한 원단과 더불어 까노니코, 구아벨로, 콜롬보 등 110~120수의 순모 수입지로 구성됐으며, 코트지는 캐시미어 30~50% 함량된 고급지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셔츠의 안감과 단추는 전용 패키지에 속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길버트 아도니스(GILBERT ADONIS)Ⅱ의 장점은 뛰어난 가성비다. 브랜드 자체공장에서 연구되어 개발된 만큼, 자체마진을 최소화해 기획됐다. VIP급 원사로 제작된 만큼 색감 발현력이 뛰어나고, 부드러운 터치감에 이은 우월한 성질은 드레이프성 또한 매우 뛰어나 비단처럼 매끄럽다고 한다. "맞춤정장+프리미엄 코튼 100% 맞춤셔츠(판매가 12만 원)+자카드 안감+고급 소뿔단추"를 정상가 100만 원에서 69만 원 기획가로 구입이 가능하다.

웨딩시즌 9월~11월은 예비신부신랑을 위한 예복패키지 문의가 많은 시즌이다. 구성은 '맞춤정장+맞춤셔츠+커플턱시도+넥타이+보타이+행거치프+예복리폼+단추리폼'으로 기존 정상가보다 33만 원 할인된 금액으로 패키지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공식카페를 통한 예약 시 10%추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양가 혼주복 동시 구매 시 최대 15%의 추가혜택도 진행된다.

제이진옴므 공식카페는 불과 1여년 만에 카페회원 3,694명을 돌파 하였으며, 고객들의 진솔한 후기와 스트릿 패션정보, 년도별 컬렉션, 연애인협찬, 턱시도라인, 가봉사진, 완성사진 등 다양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카페를 통한 예약자에겐 추가혜택이 증정되는 이벤트가 항시 진행중이며, 카페 예약은 한 달 150건 이상 공식카페를 통해서 성사되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국내최대규모 맞춤정장 제이진옴므는 종로본점을 기점으로 강남점, 홍대점, 서울역점, 강동점, 일산점, 수원점, 성남수진점, 용인수진점, 부천상동점, 의정부점, 별내점, 안산점, 동탄점, 인천송도점, 대전점, 천안점, 평택점, 청주점, 광주점, 전주점, 순천점, 구미점, 원주점, 대구점, 울산점, 부산점 등 국내 35개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