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대규모 제이진옴므는 브랜드 철학이 담긴 3C슬로건 CIassy(고급스러운), Comfortable(편안함), Cautious(신중함)을 모토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즈니스 캐주얼룩부터 클래식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체형에 맞도록 제작되어, 근사한 핏감과 옷의 맵시는 기성복과 단연 차별화 된다.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계절인 만큼, 트렌디한 코디를 하기 위한 고객분들의 문의도 증가하고 있다. 개성과 취향을 반영한 세퍼레이트 코디는 생신선물, 승진, 취업, 졸업선물, 모임, 데이트룩, 비즈니스 수트 등 착용용도에 따른 다양한 스타일 코디가 가능하다.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로 지역 내 입소문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매장이 바로 제이진옴므 부산점이다.

일본에서 패션 트렌드를 공부하시고, 강남점에서 국내 셀럽들의 스타일을 파악하며, 부산시장의 패션 척도를 개척하기 위해,2018년 9월 20일"최은규대표"가 부산 매장의 총 책임자로 적임된다. 체형에 따른 분석과 감각적인 피팅 실력은 이미 고객분들의 85% 이상이 재방문율이 일어날 만큼, 만족감과 신뢰감을 얻고 있다.

이번 공식 프로모션에는 맞춤정장 한벌 구매 시 맞춤셔츠, 고급벨트, 커퍼스링크 중 한 가지가 증정되며, 제일모직 제니스, 제일모직 템테이션, 이태리 발디니원단, 이태리 까노니코수트의 원단을 사용한 수트 두벌 구매 시에는 20%의 혜택이 추가 적용된다. 또한 예비신랑신부를 위한 맞춤예복 구매 시에는 최대 1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해당 이벤트는 공식카페 예약자에 한해서 모두 적용이 가능하다.

제이진오므 부산점"최은규 대표"는 자체적인 이벤트도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요청 하였으며, 직영공장을 운영하는 만큼 평생 A/S 보장 및 합리적인 가격정책, 빠른 출고시스템을 접목하여, 최상의 서비스로 만족감을 드리겠다고 밝혔다.

제이진옴므는 종로본점을 기점으로 강남점, 홍대점, 서울역점, 강동점, 일산점, 수원점, 성남수진점, 용인수진점, 부천상동점, 의정부점, 별내점, 안산점, 동탄점, 인천송도점, 대전점, 천안점, 평택점, 청주점, 광주점, 전주점, 순천점, 구미점, 원주점, 대구점, 울산점, 부산점 등 국내 35개 직영점을 운영 중이며, 2018년 11월 중국 직영점이 추가 오픈된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