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입지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김포시 풍무 퍼스트블루 상가에 병의원 입점문의가 지속 이어지고 있다. 풍무 퍼스트블루 관계자는 "어떤 분야든 마찬가지겠지만 특히 병의원은 주변의 배후수요가 풍부한 것이 유리하다"며, "유동인구뿐만 아니라 풍무 퍼스트블루의 배후수요가 풍부해 병의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김포시를 비롯한 경기도권으로 주거지를 옮기는 탈서울 현상이 점차 가속화 되고 있어, 상가의 배후수요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김포 풍무 퍼스트블루 입지 주변으로 18000여 세대, 3000세대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으로, 지역 입주민들 및 투자자, 입점을 생각하는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김포 풍무 퍼스트블루는 풍무역 1초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바로 앞에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자리 잡고 있어 유동인구 밀집이 예상된다. 여기에 더해 사거리 코너 중심상업지구에 자리 잡고 있어 입지가 매우 훌륭하며, 입지 주변이 '도시개발구역'으로 풍부한 배후수요가 뒷받침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에 따라 부동산 전문가들은 김포 풍무 퍼스트블루를 '다시 나오기 어려운 황금입지 상가'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김포 풍무 퍼스트블루 상가는 1, 2종 허가를 모두 받아 위락시설을 제하고는 모두 입점 가능하다. 층간 MD구성으로 '1층 편의점과 대형카페, 약국, 안경원, 부동산', '2층 금융기관, 헤어샵, 음식점, 피부관리샵', '3층 근린생활시설', '4~8층 병의원', '9~10층 학원시설', '11~12층 스포츠, 13층은 키즈카페나 스카이라운지' 등이 예정되어 있어 4~8층 병의원에 대한 문의는 물론 각 층별 입점을 원하는 전화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밖에도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는 김포 풍무 퍼스트블루 상가에 대한 문의는 대표전화로 상담 가능하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