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엔 고양이를 키우는 애묘인들을 집사라 부르며 고양이를 키우는 인구도 점차 늘어나고 있다. 특히 1인가구의 경우 반려동물을 키우고 싶을 때 반려견분양 못지않게 반려묘분양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은데, 고양이의 경우 상대적으로 독립심이 강하고 손이 덜 간다고 알고 있기 때문에 반려동물을 혼자 두는 시간이 많은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이렇듯 고양이분양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는 사람도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 최근엔 프리미엄 강아지분양을 내세우며 전라남도(전남), 목포, 대전, 영광, 광양, 강진, 곡성, 고흥, 장흥, 해남, 영암, 함평, 장성, 완도, 진도, 신안 등 멀리서도 찾아오는 광주고양이분양으로도 유명한 애견샵 광주펫빌리지가 인기다.

펫빌리지는 20년경력을 가진 전문 펫플래너가 직접 분양을 책임지는 곳으로, 일부 멀티펫샵이라는 이름으로 비전문가에 이루어지는 분양과는 다른 차별화된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업체이다.

또한 펫빌리지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견종에 구별없이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전국최대규모 분양전문샵으로 애견분양이 가능한 견종은 닥스훈트, 리트리버, 스피츠, 비숑프리제, 말티즈, 토이푸들, 포메라니안, 프렌치불독, 시바견(시바이누), 시츄, 보스턴테리어, 치와와, 웰시코기, 퍼그 등 다양하다. 고양이 분양의 경우에도 페르시안, 렉돌, 먼치킨, 브리티쉬숏헤어, 스코티쉬폴드, 러시안블루, 데본렉스, 샴, 뱅갈, 스핑크스, 아메리칸숏헤어, 아비시니안, 아메리칸컬 등을 한 곳에서 모두 만날 수 있다.

또한 철저한 건강관리로 수의사에 의해 검진을 마치고, 예방접종도 모두 완료한 후 애견분양 및 애묘분양을 하고 분양 후에도 계속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관리가 가능해 실제 분양을 한 고객들 사이에서도 만족도가 매우 높은 곳이다.

광주 프리미엄 분양 전문샵 펫빌리지에서는 오픈이벤트로 90%할인 분양과 무료분양을 진행중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