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naver_post kakao_plus

아가월드 몬테소리 10월 일산과 송도 베이비페어에서 만나다

   신지은 기자   2018-10-01 11:35

예비맘과 하나뿐인 아이를 막 키우기 시작한 초보맘들은 소중한 내 아이의 교육에 관심이 높다. 변화가 많은 시대를 살아가야 할 아이에게 어떤 교육을 해야 할 지, 어떤 제품을 사줘야 할지 고민은 많지만 정작, 어떠한 제품이 좋은지 고르기란 쉽지 않다.

10월 일산과 송도에서 여러 교육 제품과 육아용품을 한눈에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는 베이비페어가 열린다. 아이를 데리고 멀리 서울전시장까지 나가지 않고 집 가까이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져보며 비교 선택할 수 있다. 전시장에서 각 부스별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특가 상품들을 비교할 수 있고, 판촉행사가 많아 빈손으로 들어가 한 가방을 채워 나오는게 베이베페어 방문의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각 회사마다 가을에 출시되는 신제품의 소식, 교육 동향들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아가월드 몬테소리에서도 10월 4~7일(목-일) 일산 킨텍스에서, 11~14일(목~일) 송도 컨벤시아에서 각각 코베 베이비페어와 인천 베이비 &키즈페어에 참여한다. 명품교구로 알려진 몬테소리 교구와 아가월드 친환경 제품들을 부담 없이 직접 눈과 손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이다. 태교 및 영아 교육에 필요한 교육상담도 받을 수 있으니 가을 나들이로 더할 수 없이 좋은 장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