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조은카가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중고차부문을 수상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믿을 수 있는 중고차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AS조은카는 최근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미디어리서치가 주관하는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에서 중고차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는 소비자가 직접 조사에 참여해 높은 선호도와 브랜드 충성도를 지닌 기업을 선정하는 것이어서 남다른 의미를 지닌다.

AS조은카의 경우 평소 허위매물과 미끼매물 없이 정확히 등록된 매물만을 취급하며 소비자 신뢰를 쌓았다. 또한 박리다매 판매방식을 통해 수수료율을 낮추고 소비자들이 납득할 수 있는 가격으로 양심적인 중고차 거래를 해 온 것도 수상에 영향을 미쳤다.

이밖에도 AS조은카는 중고차 출고 전 두 차례 정밀점검을 거치고, 엔진오일 등 오일류를 보충 및 교체하고 있다. 1개월 내 2000km 주행까지 엔진, 트랜스미션 등 주요 부품에 대한 품질보증과 무상 A/S 등 안심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 안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하는 기업이다.

또한 서울을 비롯, 6개 지역에서 법인 지사를 운영하고 있어 온오프라인 서비스가 가능하다. 내 차 팔기 시스템을 통해 내중고차가격, 내차시세, 중고차매입 적정 시세에 맞춘 중고차 매매 거래를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가 중고차 전액 할부를 원할 경우 자체할부사를 통해 1금융권인 신한마이카, 신한 써니카,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KB매직카 다이렉트에서 진행하는 중고차할부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자중고차할부, 군미필중고차전액할부, 대학생중고차전액할부 등 다양한 전액할부프로그램을 마련해놓고 있다.

내 차 팔기를 이용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인천중고차, 시흥중고차, 부천중고차, 안산중고차, 수원중고차, 안양중고차, 남양주중고차, 김포중고차, 일산중고차, 오산중고차, 안성중고차, 충북중고차, 충남중고차, 세종시중고차 등 전국 어디나 시운전을 통한 출장매입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중고차 시장에서 거래가 활발한 차종으로는 티볼리중고차, k3중고차, 레이중고차, 싼타페 중고차, 투싼중고차, 모닝중고차, 스포티지중고차, qm3중고차, k5하이브리드 중고차, bmw미니중고차, 아우디중고차, 렉서스중고차 등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