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조은카(대표 김태현)는 소비자리서치를 통해 선정하는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중고차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은 스포츠서울 주최, 미디어리서치 주관으로 소비자리서치를 통해 선호도와 신뢰도를 조사한 결과 주어지는 상이다. AS조은카는 이번 수상을 통해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중고차업체로 이름을 알렸다.

AS조은카는 그동안 꾸준히 허위매물과 미끼매물 근절에 앞장서 왔으며, 박리다매 원칙으로 수수료율을 낮추고 내 중고차 가격, 내 차 시세, 중고차 매입 시세를 근거로 한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함으로써 소비자의 신뢰를 얻었다.

또한 출고 전 두 번이나 정밀점검을 거치고 엔진오일 등 각종 오일류를 교체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구입 후 1개월 내 2000km 주행까지 엔진, 트랜스미션 등 주요 부품에 대한 품질보증과 무상 A/S 혜택도 제공하므로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당장 이윤을 많이 남기는 것보다는 정직한 중고차 업체, 양심적인 중고차 업체가 되는 것이 목표"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 더욱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AS조은카는 서울 외 전국 6개 법인 지사를 운영하며 내 차 팔기 서비스, 온오프라인 중고차 매매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안산중고차, 시흥중고차, 부천중고차, 인천중고차, 수원중고차 등 수도권은 물론 충북중고차, 충남중고차, 전북중고차, 전남중고차, 경북중고차, 강원중고차, 경남중고차, 경기중고차 등 전국 어디서나 출장매입을 통한 빠른 거래가 가능하다.

한편 AS조은카는 중고차 시장에서 활발히 거래되는 인기 차종으로 벤츠중고차가격, 아우디중고차가격, bmw중고차가격, 폭스바겐중고차가격, 스파크중고차시세, 제네시스DH중고차시세, K3중고차시세, 올뉴모닝중고차시세, LF쏘나타중고차시세, 말리부중고차시세, 혼다중고차가격, 제네시스중고차, 아반떼AD MD 중고차가격, 모하비중고차, 아반떼MD중고차, 아반떼MD중고차시세 등을 추천했다.

이밖에도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주부중고차전액할부, 대학생전액중고차할부, 개인회생중고차, 신용회복중고차, 군미필자중고차할부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