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이나 개인사업자의 경우 비용처리로 절세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오토리스와 장기렌터카 시장이 빠르게 커지고 있다. 이에 '에스오토리스'는 독일 3사 아우디/벤츠/BMW/국산차량 등 등록되는 매물과 원하는 차량을 포함하여 수입차 전 차종리스를 법인사업자와 개인사업자, 직장인 등에게 수입차/국산차를 대상으로 신차와 중고차 반납리스를 하고 있으며, 리스의 장점과 렌트의 장점을 결합하여 일반리스와 장기렌트와는 다르게 12개월~60개월 이라는 파격적인 계약기간과 70%이상 낮아진 합리적인 금액으로 개인리스와 법인리스 이용객들에게 부담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반납형 리스는 일반 번호판을 사용할 수 있고 월 이용료가 장기 렌탈에 비해 저렴하며, 소모품을 제외한 차량 결함 시 A/S가 가능하고 약정거리 제한이 따로 없다는 점이 강점으로 꼽히며 중고리스승계도 가능하다.

또한 최근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부산지점 오픈과 청주, 대구 서울 지점등 인프라 구축에 힘쓰고 있다. '에스오토리스 부산점'은 단기리스와 장기리스를 통해 독일3사 아우디(A4, A6), 벤츠(A클래스, B클래스, CLA클래스, CLA클래스), BMW(BMW1, 2, 3, 4, 5, 6, 7시리즈, X레인지와, M모델, I3시리즈), 랜드로버(랜드로버스포츠, 벨라, 이보크, 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스포츠), 재규어(XE, XF, XJ, E-PACE, F-FACE, F-TYPE), 닛산(알티마), 렉서스(LS, ES), 포르쉐(카이엔, 718박스터) 등과 국산차량(기아 카니발, K3, 5, 7, 9 현대 그랜저IG, 제네시스G70, G80, EQ900)까지 일반차량과 원하는 차량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스오토리스' 관계자는 "추가적인 지사모집도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고 지속적인 인프라 구축에 힘쓰겠다"며 "각 지사별로 채용공고를 통해 직원채용도 진행하고 있는데 타 경쟁사 실력자 직원들도 입사 중이다"고 밝혔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