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조은카(대표 김태현)는 최근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중고차 부문을 수상하며 믿을 수 있는 중고차기업으로 이름을 알렸다.

스포츠서울이 주관하고 한국미디어리서치가 주관하는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리서치에서 선호도와 충성도, 신뢰도 등 고루 좋은 평가를 얻어야 수상이 가능하다.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허위매물과 미끼매물을 절대 취급하지 않고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중고차기업이 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서비스를 약속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AS조은카는 허위매물과 미끼매물 근절 캠페인을 펼치는 등 소비자 불신을 없애고 신뢰를 정착시키는 데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현재 서울을 비롯한 6개 법인 지점에서 수입중고차 및 국내 중고차매매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진행하며 내실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를 안심시키기 위해 중고차 출고 전 두 차례 차량 정밀점검을 실시하고, 엔진오일, 파워펌프오일, 미션오일 보충 및 교체를 마친 후에야 중고차를 인계하는 등 꼼꼼한 서비스를 자랑한다.

AS조은카는 딜러들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전문 딜러 양성 교육을 실시, 저신용자신용자대출 등중고차전액할부 시 세심한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자체할부사를 통해 신한마이카, 신한 써니카,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KB매직카 다이렉트 등 다양한 할부프로그램을 마련했으며,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대학생중고차전액할부, 주부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전액할부, 신용회복중고차전액할부, 무직자중고차전액할부를 최저이율로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AS조은카는 내중고차가격, 내차시세, 중고차매입 시세를 기반으로 한 내 차 팔기 시스템을 구축하고 안산중고차, 부천중고차, 시흥중고차, 인천중고차, 파주중고차, 수원중고차, 강원도중고차, 충청도중고차, 경북중고차, 경남중고차, 전남중고차, 전북중고차, 경기중고차 등 전국 어디에서나 출장매입 신청을 받고 있다.

현재 중고차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차종으로는 투싼중고차, 싼타페중고차, 스포티지중고차, 카니발중고차, 테라칸중고차, 스타렉스중고차, 레이중고차, 올뉴모닝중고차, 아반떼중고차, K5중고차, 그랜저중고차, 에쿠스중고차 등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